문재인 대통령 오슬로 포럼 기조연설…'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6월20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배심원들, 재판장*배심원들 신선한 앙상블 메인 포스터 2종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4월09일 18시08분 ]
 
 

[사진제공= CGV아트하우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문소리, 박형식을 비롯 세대를 넘나드는 실력파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배심원들'이 5월 16일 개봉을 확정 짓고, 재판장과 배심원들의 예측불가한 특별한 재판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2008년 우리나라에 처음 도입된 국민참여재판의 실제 사건을 재구성한 '배심원들'은 첫 국민참여재판에 어쩌다 배심원이 된 보통의 사람들이 그들만의 방식으로 조금씩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 2종은 대한민국 첫 국민참여재판의 재판장과 8명의 배심원들의 신선한 앙상블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8명의 배심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함께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유죄가 확실한데 문제될 게 있나요?”, “있지. 배심원들”이라는 카피가 더해져 나이도, 성별도, 직업도 다른 8명의 보통 사람들이 영화 속에서 보여줄 특별한 활약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확신이 서지 않는 한 섣부른 판단을 하지 않고 끝까지 고심하는 ‘권남우’(박형식)를 비롯 각기 다른 표정과 생각의 배심원들은 그 개성만큼이나 천차만별 각기 다른 의견과 주장으로 재판을 예측불가한 방향으로 이끌며 긴장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법원 안에서 손을 들고 질문하는 ‘권남우’와 이를 지켜보는 배심원들, 그리고 재판장 ‘김준겸’(문소리)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재판장-배심원 케미를 예고한다.

엉뚱하지만 진심을 다해 그들만의 방식으로 사건의 진실을 찾아 나가는 배심원단과 배심원들의 엉뚱한 제안과 돌발 행동에 난감해하면서도 법과 원칙을 고수하는 ‘김준겸’은 한 명 한 명 놓칠 수 없는 개성은 물론, 특별한 케미로 영화의 풍성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처럼 재판장과 배심원들이 선사할 특별한 앙상블과 이들의 남다른 활약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한 '배심원들'은 보통 사람들의 특별한 재판으로 여운을 전하며 올 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대한민국 첫 국민참여재판을 다룬 신선한 소재, 흥미로운 스토리와 신뢰감 높은 캐스팅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배심원들'은 오는 5월 16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의 특별한 형제, 특별한 매력 담은 카카오톡 한정판 이모티콘 16종 선보여 (2019-04-10 16:28:16)
치열한 열정 쏟아낸 '콜' 크랭크업! (2019-04-09 14:37:23)

‘검협, 그리고 전설’, CBT 사...
‘바람의나라’, ‘BJ바린이...
식약처, 고속도로 휴게소 공유...
‘카트라이더 리그’ 선수팀 ...
‘R2’ 회원들의 큰 호응 받은 ...
‘섬란카구라 시노비 마스터...
FIFA 온라인 4, 이강인 선수 모...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