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손흥민, ‘반쪽짜리’ 토트넘으로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나의 특별한 형제, 특별한 매력 담은 카카오톡 한정판 이모티콘 16종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4월10일 16시28분 ]
 
 

[사진제공= NEW]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5월 극장가에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감독 육상효, 제작 명필름/조이래빗, 제공/배급 NEW)가 신하균, 이광수, 이솜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공개한다.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가 한정판 스티커에 이어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공개한다.
 
오는 5월 초 개봉을 기다리는 예비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공개된다.

'나의 특별한 형제'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신하균, 이광수, 이솜이 맡은 영화 속 캐릭터의 특별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먼저 어떠한 상황에도 시종일관 무표정으로 웃음을 유발하는 세하는 필요에 따라 자본주의 미소를 짓기도 하지만 동구, 미현과 함께라면 누구보다 행복하게 활짝 웃는다.

동구는 누구보다도 더 밝은 모습으로 긍정의 기운을 발산한다. 한편 특별한 형제에게 20년 만에 생긴 절친 미현은 생기발랄한 매력과 함께 현실 공감을 자아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한 세 사람의 모습은 기분 좋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이모티콘을 쓰는 이에게도, 받는 이에게도 미소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의 특별한 형제'의 한정판 이모티콘 16종은 ‘NEW’와 새롭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예비 관객들을 대상으로 10일오후 2시부터 2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된다. 
 
예비 관객들에게 행복한 에너지를 담은 특별한 선물을 준 '나의 특별한 형제'는 5월 초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라이온 킹' 가슴 뛰게 만드는 메인 예고편 선보여 (2019-04-11 19:00:18)
배심원들, 재판장*배심원들 신선한 앙상블 메인 포스터 2종 선보여 (2019-04-09 18:08:33)

저수지, 댐 관련 업무담당자 30...
어린 의뢰인, 팽팽한 긴장감! 2...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글...
썬앤문, 공연장으로 봄나들이 ...
중국 국제관함식, 경기함 참가...
날씨, 기온 어제보다 뚝 떨어...
창덕궁 관리소, '동궐도와 함...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