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손흥민, ‘반쪽짜리’ 토트넘으로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국내 출시 기념 'KOF올스타 챌린지' 열어
등록날짜 [ 2019년04월15일 12시50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넷마블이 오는 4월 28일 자사의 새로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KOF올스타)’ 국내 출시 전에 KOF 팬들을 미리 초청해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챌린지(이하 KOF올스타 챌린지)’를 상암동OGN e스타디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총 4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KOF올스타의 게임 방식과 동일한 3인 1팀의 독특한 콘셉트로 진행된다.

우선, 진행은 게임 전문 해설가 정인호와 게임 캐스터 김의중(단군), 그리고 CJ E&M에서 전문MC로 활동 중인 김소희 3인이 맡는다.

출연진도 3인 1조로 구성, 인기 여성 유튜버 슈기, 이설, 마루에몽으로 구성된 ‘걸크러시팀’, 평소 게임 마니아로 알려진 조세호, 유민상, 이상훈으로 이루어진 ‘개그맨팀’이 참여한다.

또한, KOF 게임 해설자인 김성회와 선수 출신 유투버인 케인, 정질이 참가하는 ‘KOF팀’, 마지막으로 MMORPG 전문 BJ인 ‘난닝구크루’의 난닝구, 랑쯔, 몽키 3인이 참여해, 총 4팀이 최강자를 가리는 토너먼트를 펼친다.

입장객들을 위한 경품 및 이벤트도 마련, 입장객 전원에게는 KOF올스타 게임 쿠폰과 기념 티셔츠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또한, 4개 출연진이 펼치는 토너먼트의 최종 우승자를 맞추는 입장객 전원에게 상품을 제공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 행사는 입장권을 소지한 방문객에 한해 입장 가능하며 입장권은 오는 19일부터 온라인 판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KOF올스타’ 출시를 기다리는 국내 팬들에게 게임을 미리 선보이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입장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도 준비된 만큼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4월 9일부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 KOF 올스타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정확한 날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자료제공= 넷마블]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마블 배틀라인, 신규 스테이지 ‘어벤져스: 타임 스톤의 수호자’ 열어 (2019-04-15 13:29:25)
'콘트라: 리턴즈', 사전 예약자 100만 명 넘어 (2019-04-15 12:25:36)

저수지, 댐 관련 업무담당자 30...
어린 의뢰인, 팽팽한 긴장감! 2...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글...
썬앤문, 공연장으로 봄나들이 ...
중국 국제관함식, 경기함 참가...
날씨, 기온 어제보다 뚝 떨어...
창덕궁 관리소, '동궐도와 함...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