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2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어벤져스: 엔드게임', 역대 규모 프레스 참석!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 마무리
등록날짜 [ 2019년04월15일 19시52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전 세계 최고의 화제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 4월 15일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는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레미 레너, 브리 라슨, 안소니 루소&조 루소 감독, 트린 트랜 프로듀서, 케빈 파이기 마블 스튜디오 대표까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역대급 규모의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로 1부 필름메이커스, 2부 어벤져스 팀으로 나눠 진행됐다.

마블 스튜디오가 히어로 영화를 매개로 추구하는 가치관이 무엇이며 '어벤져스: 엔드게임'에는 어떤 점을 중점으로 담았나?에 대한 질문에 캐빈 파이기 마블 스튜디오 대표는 "이 영화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죠. 이것이 22편의 영화가 집대성된 작품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으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전초전이라고 보시면 되겠다"고 설명했다. 

역대 내한 사상 가장 많은 프레스들이 참석한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는 시리즈 최고의 기대작다운 화제들이 쏟아졌다.

이번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는 아시아 11개국 주요 국가에서 약 100여 명이 참관했으며 대한민국 및 아시아 기자들의 취재 열기가 가득했다.

공동의 적인 타노스를 연기한 조슈 브롤린 배우와 함께 작업한 소감에 대해 묻는 질문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그와의 어떠한 인터렉션도 있었다 없었다라고 이야기를 할 수가 없다. 그러나 조슈 브롤린은 엄청나게 사랑스러운 사람이며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고, 사실 이렇게 사랑스러운 사람이 악당역할을 하는 것에 대해서 조금 슬퍼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어벤져스'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으로서 모두가 뜨거운 주목을 한 이번 행사에 참석한 내한의 주역들은 연신 한국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을 위해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로, 오는 4월 24일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알라딘, 오리지널*할리우드 최강 스탭 완성도 높은 OST 선보인다! (2019-04-16 18:59:17)
명탐정 피카츄, 라이언 레이놀즈 피카츄 역할 위해 남다른 열정 쏟아  (2019-04-15 09:42:24)

수요일 운세, 8월 21일[음력 7월...
21일 수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
보더랜드 3, 게임스컴서 새로...
‘벌 쏘임’ 주의보…향수 자...
미호요, 신작 ‘원신’ 티저 ...
NBA 2K20, 마이커리어 모드 ‘가...
‘라이즈 오브 킹덤즈’ 사전...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