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오슬로 포럼 기조연설…'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6월19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알라딘, 오리지널*할리우드 최강 스탭 완성도 높은 OST 선보인다!
등록날짜 [ 2019년04월16일 18시59분 ]
 
 

[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992년 북미 및 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 역대 북미 판타지 애니메이션 장르 흥행 TOP10에 빛나는 디즈니의 전설 '알라딘'에 오리지널 스탭부터, 할리우드 최강 스탭들이 뭉쳤다. 이들의 완벽한 콜라보레이션은 세기의 OST 탄생을 예고한다.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알라딘은 좀도둑에 지나지 않았던 알라딘이 우연히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를 만나게 되면서 환상적인 모험을 겪게 되는 판타지 어드벤처이다.

2019년 처음 만나는 판타지 어드벤처 '알라딘'이 전세계적인 음악 스탭들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OST를 선보일 예정이다.

알라딘은 1992년 오리지널 음악을 작곡, 작사 했던 스탭들부터 최근 가장 각광 받는 음악 스탭들이 새로이 합류해 리메이크와 리믹스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알라딘'의 빼놓을 수 없는 명곡 ‘A Whole New World’ 콤비인 알란 멘켄과 팀 라이스는 이번 작품에도 그대로 합류해 한층 더 깊어진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알란 멘켄은 '알라딘' 외에도 '미녀와 야수'의 ‘Beauty and the Beast’, '인어공주' ‘Under the Sea’, '라푼젤' ‘I See the Right’ 등 세기의 명곡을 탄생 시킨 장본인이다.

오스카 주제가상만 무려 8번을 거머쥔 알란 멘켄이 완성한 멜로디에 '미녀와 야수', '에비타', '라이온 킹' 등 전설의 영화들에 참여해온 팀 라이스의 시적인 가사가 더해져 실제 뮤지컬에 버금가는 영화 음악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라라랜드', '위대한 쇼맨'으로 최근 가장 각광 받는 콤비인 벤지 파섹과 저스틴 폴이 '알라딘'에 합류, 이들은 27년의 세월이 지난 만큼 '알라딘'에 전세계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을 불어 넣었다.

과연 아카데미, 그래미, 골든글로브를 석권했던 '알라딘'의 오리지널 음악과 새로운 음악들이 어떻게 영화 속에서 어우러질지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세월이 지나도 레전드 작품으로 다시 한번 평가 받을 수 있는 라이브액션으로 부활한 '알라딘'은 음악 마저 신구가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도록 제작, 전세계인이 사랑하는 OST로 다시 한번 스크린을 감동으로 물들일 것이다.

최고의 판타지 어드벤처를 선사할 영화 '알라딘'은 5월 국내 개봉 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어벤져스: 엔드게임, 대한민국 위한 스페셜 슛 선보여! (2019-04-17 11:07:02)
'어벤져스: 엔드게임', 역대 규모 프레스 참석!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 마무리 (2019-04-15 19:52:01)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 3...
방통위, 제2기 인터넷 상생발...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종족 ...
‘콘트라: 리턴즈’ 신규 콘...
페이트/그랜드 오더, 메인 시...
‘레드 데드 온라인’ 랭크 10...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