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손흥민, ‘반쪽짜리’ 토트넘으로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MMORPG ‘검은사막’, PVP 콘텐츠 붉은 전장 혜택 개편!
등록날짜 [ 2019년04월17일 11시26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7일 ㈜펄어비스에서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붉은 전장 개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두 진영으로 나눠 자유롭게 PvP(Player vs Player)를 즐기는 붉은 전장이 개편을 단행했다.

앞으로 붉은 전장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험가는 전투 경험치와 기술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고, 아울러 승리 보상과 패배 보상을 상향 조정해 승리 시 600만 은화, 패배 시에도 400만 은화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수렵용 화승총 액션도 이동 중 장전이 가능하고, 탄환수 증가를 통해 한번 장전하면 연속으로 발사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이를 통해 모험가들은 좀더 박진감 넘치는 수렵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전투와 탐험의 몰입감을 높일 수 있는 전투 집중 모드와 탐험 모드 UI가 추가됐다.
 
업데이트와 함께 모험가에게 경험치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GM 골든벨 이벤트도 매일 8시부터 자정까지 열리며 이벤트 시간 중에 GM 골든벨이 전 서버에 울리면 접속중인 모든 모험가는 경험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8일부터 24일까지는 매일 게임에 접속 시 축복받은 전령서 아이템을 도전과제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고, 여기에 3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축복받은 전령서(100분), 크론석(10개), 고급 음식 상자 아이템이 도전과제 추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축복받은 전령서는 사용 시 전투 경험치 200%, 기술 경험치 3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성장 지원 아이템으로, 골든벨 이벤트 진행 중에 사용하면 전투 경험치를 최대 300%까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현재 진행중인 핫타임 이벤트의 주말 혜택이 대폭 강화, 오는 5월 29일까지 매 주말 핫타임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험가는 전투 경험치 200%, 기술 경험치 40%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또한 5월 1일과 2일에는 평일 핫타임 시간에도 주말과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MMORPG ‘검은사막’의 붉은 전장 개편 업데이트 및 경험치 추가 획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검은사막 모바일, 11번째 클래스 ‘매화’ 등장 (2019-04-17 16:17:48)
‘FIFA 온라인 4’ 국제 e스포츠 대회 EACC SPRING 2019 다음달 열린다! (2019-04-17 10:23:34)

저수지, 댐 관련 업무담당자 30...
어린 의뢰인, 팽팽한 긴장감! 2...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글...
썬앤문, 공연장으로 봄나들이 ...
중국 국제관함식, 경기함 참가...
날씨, 기온 어제보다 뚝 떨어...
창덕궁 관리소, '동궐도와 함...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