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손흥민, ‘반쪽짜리’ 토트넘으로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검은사막 모바일, 11번째 클래스 ‘매화’ 등장
등록날짜 [ 2019년04월17일 16시17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7일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모바일’이 11번째 클래스 ‘매화’를 업데이트를 하고 인기몰이에 나선다.
 
‘매화’는 원작 ‘검은사막’에서도 큰 인기를 끈 클래스로, ‘검은사막 모바일’의 무사처럼 동양의 무술을 다루며 검술과 궁술을 사용하며 근거리와 원거리 공격 모두 가능한 클래스다.
 
이용자들은 아름다운 매화가 흩날리는 듯한 공격 및 절도 있는 기술을 구사할 수 있다.

타 클래스의 ‘잡기’ 공격을 무력화 할 수 있는 스킬도 가지고 있어PVP(이용자간 전투)에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가문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도 진행, ‘기술 수련’을 가문 통합으로 개선했다.

이용자들은 레벨과 능력치를 한 가문 내 모든 캐릭터에 공통 적용해 부담없이 캐릭터를 변경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새로운 가문 전투력을 높이는 아이템인 ‘휘장’이 추가됐다. 가문 공통 장비로 시즌제 형태의 아이템으로 ‘영광의 길’에서만 획득 가능한 가문 콘텐츠다.
 
‘영광의 길’이 베타서비스를 종료하고 정식 오픈한다. 캐릭터 배치 대기 시간과 신규 가문기술이 추가되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높은 전투력의 이용자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최상위 단계인 11균열을 추가했고, 균열 단계가 높을수록 이용자들은 더 좋은 보상을 받는다.
 
신규클래스 ‘매화’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7일부터 5월 1주차 업데이트 전까지 ‘매화 레벨 달성 이벤트’와 ‘매화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고 레벨을 달성한 30명과 가장 많은 매화를 보유한 20명 이용자들은 ‘갤럭시탭 S5e’를 받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특별 출석 이벤트, 임무 응모 이벤트 등의 참여를 통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펄어비스 조용민 PD는 “‘매화’는 본래의 기술과 무기를 이어가며 ‘설화’로 진화하는 계승 클래스다.”라며 “‘검객’에 대한 로망을 실현시켜줄 ‘매화’와 ‘설화’ 클래스로 더욱 흥미진진해진 검은사막 모바일을 즐겨달라”고 말했다.
 
‘매화’ 신규 클래스와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펄어비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 강력한 강장제 등 관리 패키지 지급 (2019-04-17 16:30:10)
MMORPG ‘검은사막’, PVP 콘텐츠 붉은 전장 혜택 개편! (2019-04-17 11:26:22)

저수지, 댐 관련 업무담당자 30...
어린 의뢰인, 팽팽한 긴장감! 2...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글...
썬앤문, 공연장으로 봄나들이 ...
중국 국제관함식, 경기함 참가...
날씨, 기온 어제보다 뚝 떨어...
창덕궁 관리소, '동궐도와 함...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