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손흥민, ‘반쪽짜리’ 토트넘으로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명탐정 피카츄, 포켓몬 스크린테스트 영상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4월17일 18시56분 ]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5월초 개봉을 앞둔 최초의 포켓몬스터 실사 영화 ‘명탐정 피카츄’의 그야말로 우주대스타들의 향연인 멀티 캐스팅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테스트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명탐정 피카츄’는 범죄 사건 해결과 세상을 구할 피카츄의 번쩍이는 추리, 기상천외한 모험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외전인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모션 캡처를 통해 20년 이상 사랑받아온 피카츄와 포켓몬들이 최초로 실사화되어 스크린에 등장한다.

공개된 영상은 이들 캐릭터들의 스크린테스트 장면을 담았고, 노래 부르기 좋아하는 풍선포켓몬 푸린, 개구쟁이포켓몬 판짱, 긴꼬리포켓몬 에이팜, 세쌍둥이포켓몬 두트리오, 씨앗포켓몬 이상해꽃, 진화의 가능성이 넘쳐 흐르는 진화포켓몬 이브이, 화염포켓몬 리자몽은 무엇이든 녹일 불꽃을 내뿜으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중에서도 전기를 품은 빨간 볼이 인상적인 쥐포켓몬 피카츄는 오디션 합격을 확신하는 듯 엄지 손가락을 치켜 세운 채 자신 있는 표정을 짓고, 폭발적인 두통에 시달리는 오리포켓몬 고라파덕과의 대화는 위트가 넘친다.

이외에도 잠만보, 내루미, 거북왕, 괴력몬, 로파파, 부스터, 개굴닌자, 탕구리, 잉어킹 등 전 세계를 강타한 포켓몬 캐릭터들을 비롯해 전설의 포켓몬 뮤츠의 박력 넘치는 모습이 상상 그 이상의 액션 대결 역시 예고한다.


주인공 피카츄 역의 목소리는 영화 ‘데드풀’의 라이언 레이놀즈가 맡아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중년 아저씨 목소리를 장착한 상당한 수다쟁이인 반전 매력을 완성했다.

신예 저스티스 스미스가 피카츄와 한 팀을 이루는 팀 굿맨 역을 맡고 캐서린 뉴튼, 수키 워터하우스와 빌 나이, 와타나베 켄 등 명배우들이 출연한다.

영화 ‘걸리버 여행기’, 애니메이션 ‘샤크’ 등을 통해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는 재능을 선보인 롭 레터맨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여기에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콩: 스컬 아일랜드’의 듀렉 코놀리와 포켓몬 시리즈의 원작자인 타지리 사토시가 각본에 합류해 최강 스케일은 물론 원작의 세계관까지 완성도를 높였다.

1편 개봉도 전에 벌써부터 속편 제작이 확정되는 등 강한 자신감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명탐정 피카츄’는 5월초 개봉해 전 세계, 전 세대의 사랑을 독차지할 전망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엑스맨: 다크 피닉스, ‘얼티밋 다크 피닉스’ 영상 전격 선보여 (2019-04-17 19:09:10)
악인전, 선과 악 공존하는 얼굴 김무열 거침없는 행보! (2019-04-17 12:57:01)

저수지, 댐 관련 업무담당자 30...
어린 의뢰인, 팽팽한 긴장감! 2...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글...
썬앤문, 공연장으로 봄나들이 ...
중국 국제관함식, 경기함 참가...
날씨, 기온 어제보다 뚝 떨어...
창덕궁 관리소, '동궐도와 함...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