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1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엑스맨: 다크 피닉스, ‘얼티밋 다크 피닉스’ 영상 전격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4월17일 19시09분 ]
 
 

[사진제공= 이십세기폭스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엑스맨' 시리즈의 완벽한 피날레를 알리는 2019년 최고의 기대작 '엑스맨: 다크 피닉스'(원제: X-MEN: DARK PHOENIX, 감독: 사이먼 킨버그, 주연: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소피 터너, 제시카 차스테인, 니콜라스 홀트, 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6월 아이맥스 개봉을 확정하며 ‘얼티밋 다크 피닉스’ 영상을 새롭게 공개했다.

2019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가 시리즈의 완벽한 피날레를 알리는 ‘얼티밋 다크 피닉스’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은 “두려워하라. 그녀가 모든 것을 끝낼 것이다!”라는 강렬한 목소리와 함께 모든 이들의 운명을 결정지을 압도적인 힘을 지닌 진 그레이의 능력을 담아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자신을 찾아온 진 그레이에게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졌음을 예감한 매그니토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묻고, 진 그레이는 우주에서의 구조 임무 도중 목숨을 잃을 뻔한 사고를 통해 제어할 수 없는 힘을 갖게 되었음을 밝힌다.

동시에 “근데 무서운 건… 기분이 좋다는 거예요”라고 고백해, 내면의 어둠에 눈을 뜬 그녀가 강렬한 딜레마 속에서 모두를 위험에 처하게 만들 것을 짐작하게 해 과연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 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어 폭주하는 진 그레이가 동료인 엑스맨을 공격하는 충격적인 장면은 물론 주변을 순식간에 초토화시키는 폭발적인 장면들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압도적인 스케일에 대한 기대감까지 고조시킨다.

특히 프로페서 X마저도 두렵게 만드는 모든 것을 초월하는 강력한 존재 ‘다크 피닉스’로 완전히 각성한 진 그레이가 엑스맨 시리즈에서 최강으로 손꼽히는 매그니토를 손짓 한 번에 날려버리는 마지막 장면은 그 누구도 예상할 수 없었던 역대급 캐릭터의 탄생을 알리며 엑스맨을 최악의 위기로 몰아넣을 것을 예고한다.

이처럼 기존 시리즈에선 볼 수 없었던 강렬한 딜레마가 담긴 탄탄한 스토리는 물론 화려한 비주얼을 예고하는 독보적인 액션 스케일까지, 엑스맨 시리즈의 완벽한 피날레에 걸맞은 작품의 탄생을 알리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에 달하게 한다.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와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그리고 '엑스맨: 아포칼립스'로 이어지는 ‘엑스맨 프리퀄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작품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이번 작품은 '엑스맨' 시리즈는 물론 '데드풀' 시리즈까지 성공시키며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 받는 천재 프로듀서이자 각본가인 사이먼 킨버그가 연출 및 각본을 맡으며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여기에 '엑스맨' 시리즈의 주역인 제임스 맥어보이부터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소피 터너, 니콜라스 홀트는 물론 제70회 골든 글로브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제시카 차스테인이 새롭게 합류해 초호화 캐스팅을 완성, 역대급 연기 앙상블을 예고한다.

이처럼 최고의 제작진과 배우들이 뭉쳐 완벽한 시너지를 뽐내며 더욱 진화된 이야기를 선보일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2019년 6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신정원 감독, 7년만의 신작! 4월 15일 크랭크인 (2019-04-18 19:44:29)
명탐정 피카츄, 포켓몬 스크린테스트 영상 선보여 (2019-04-17 18:56:22)

FIFA 온라인 4, 맨체스터 시티...
‘R2’, ‘리부트 서버’WAVE ...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농촌진흥청, 농업과학관서 청...
에픽세븐, 에피소드 2 4번째 ...
‘보더랜드 3’ 페이크 광고 ...
로그라이크 RPG '미스트오버',...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