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1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비각시' 가수 서정아 신안군 가요제 및 노래비 결정
등록날짜 [ 2019년04월18일 04시42분 ]
 
 

▲ '비비각시'의 가수 서정아 / BS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코리아뉴스] 전영애 기자 =
구렁이로 변한 왕자를 사랑한 공주가 왕자의 저주를 풀어달라고 빌고 또 빌어 비비각시가 되었다는 전남 신안군 압해도의 전설을 담은 ‘비비각시(이동창 작사, 정의송 작곡)’를 부른 가수 서정아의 노래가 노래비로 세워진다.

유튜브 조회 수 600만을 넘기며 대중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비비각시'의 가수 '서정아'는  BS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으로 활동 중에 있다.

비비각시는 전국 각지 노래교실 수강생들로부터 애창곡 1위에 오를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곡으로 신안군에서는 비비각시 한 곡만으로 경연을 펼치는 제1회 비비각시 가요제를 오는 5월 11일 신안군 압해도에서 개최하는 한편 이를 기리기 위해 노래비가 세워질 예정이다.

가수 '서정아'는 KBS 드라마 삽입곡 ‘북경 내 사랑’의 OST로 데뷔하여 이후  ‘쏩니다’를 발표하며 제2의 장윤정으로 불리기도 했으나 갑작스럽게  갑상선 암 선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다. 

이후 병마를 이겨내고 새롭게 방송과 공연을 통해 활동을 재개하였고 2014년 전남 신안군 압해도의 전설을 노래한 '비비각시'를 발표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서정아의 새로운 가족이 된 BS엔터테인먼트는 그녀의 영입으로 '오늘 밤'의 주인공 가수 김민채와 함께 많은 팬들에게 진정성 있는 음악을 선사하고 BS엔터테인먼트가 기획한 KBS N의 신규 프로그램 ‘추가열의 콘서트 Q'를 통해 새롭게 호흡을 맞춰갈 예정이다.

또한 갑상선암 치료를 위해 고양시에 둥지를 틀어 현재에 이르고 있는 서정아는 서정아가 쓴 가사에 가수 준하가 곡을 붙여 두 사람이 듀엣곡으로 지난 12일 '꽃보다 고양'을 발표, 시민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조현상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흥행 제조기’ 양세종, 한국 이어 일본까지 인기…한류 스타 자리매김! (2019-06-24 17:24:08)
캐딜락 신형 프래그십 세단과 함께 선 배우 류준열 (2019-03-11 22:22:13)

월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월요일 운세, 8월 19일[음력 7월...
천애명월도, '능운' 선수 2019 ...
“현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
서울남산국악당, 제25회 창무...
뮤지컬 <맘마미아!> 200만 ...
남미 중심국 페루의 관심…“2...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