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1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모바일 축구 게임 ‘얼티밋 풋볼클럽’ 사전예약자 60만 명 넘어
등록날짜 [ 2019년04월19일 12시21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9일 이펀컴퍼니는 캡스톤 게임즈(Capstone Games)와 MOBCAST Games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축구 게임 ‘얼티밋 풋볼클럽’의 사전예약자 수가 6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얼티밋 풋볼클럽’은 팀을 운영하는 구단주가 되어 다양한 축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축구 게임으로, FIFPro 라이선스 보유로 국내는 물론 해외 유명 리그 선수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는 원하는 선수를 영입하거나 보유한 선수를 경기를 참가시켜 경험치를 쌓아 육성하며 팀 전력을 높이면서 자신이 꿈꾸는 드림팀을 완성할 수 있다.
 
일반적인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과는 다르게 이용자가 경기 내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점은 게임의 큰 장점 중 하나이다.

이용자는 결정적인 순간에 드리블이나 패스, 슛의 경로나 스킬 사용 등 개개인 선수 움직임에 관여하여 경기의 전황을 뒤바꿀 수 있다.

자신의 팀을 이끌고 리턴 투 러시아, 얼티메이트 챌린지, 아레나 등 다양한 경기 콘텐츠부터 구단 운영까지 폭 넓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점이 묘미다.
 
게임 콘텐츠 등 최종 점검을 목적으로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CBT에서 이용자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얼티밋 풋볼클럽’은 사전예약 신청자 수를 크게 늘리며 60만 명을 달성했고, CBT 기간 중 우수한 게임성을 보여주며 기대감을 높인 결과이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많은 분들께서 얼티밋 풋볼클럽에 큰 호응을 보내주신 덕분에 사전예약자 60만 명을 달성했다”라며, “기대에 부응하는 게임이 되도록 할 테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 CBT 때보다 더욱 완성도 높은 축구 게임으로 찾아올 얼티밋 풋볼클럽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얼티밋 풋볼클럽’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신청자는 정식 출시 후에 다이아 500, A+급 선수 1명, 스킬 레벨업 티켓 10개를 모두 받을 수 있으며, 추첨으로 매치볼, 유니폼 상의, 축구화를 받을 기회까지 획득할 수 있다. [자료제공= 이펀컴퍼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Muse Dash’, 닌텐도 스위치*PC 버전 6월 서비스 앞둬 (2019-04-19 12:25:09)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월드컵: 포크리’ 열어! (2019-04-19 12:10:17)

카카오 PC방 배틀: 경기편 오프...
‘미르의 전설2 어게인’ CBT ...
농촌진흥청, 사과*배 수확 앞...
에픽게임즈, ‘썸머 레벨 UP 가...
'모두의마블', '띵동~모마왔어...
‘검은사막 플스4’ 게임스컴...
'2019 하반기 집옥재 왕실문화...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