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오슬로 포럼 기조연설…'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6월19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Muse Dash’, 닌텐도 스위치*PC 버전 6월 서비스 앞둬
등록날짜 [ 2019년04월19일 12시25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9일 X.D. 네트워크는 페로페로게임즈(PeroPero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리듬게임 ‘Muse Dash’를 닌텐도 스위치 및 PC버전으로 오는 6월 중순 출시한다고 밝혔다.

 
‘Muse Dash’는 지난해 6월 모바일 버전으로 정식 론칭 되었으며, 이용자들이 보다 다채로운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닌텐도 스위치 및 PC 버전으로 출시된다.
 
이 게임은 캐릭터를 조작해 공격해 오는 괴물 음표를 물리치고 다양한 함정을 피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는 신개념 스타일리쉬 리듬게임이다.
 
올 여름 출시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및 PC 버전에서는 기존 모바일게임의 콘텐츠를 그대로 이식하는 한편, 캐릭터 스킨이 별도로 추가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할 방침이다.
 
특히 라이프 스타일, 성격, 머리 길이 등 등장하는 캐릭터를 세밀하게 표현하였으며, 그녀들의 활발한 모습도 섬세하게 묘사해 게임의 몰입도를 더했다.
 
이밖에 3단계로 구성된 난이도는 유저 숙련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해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심동 네트워크 관계자는 “오는 6월 출시되는 ‘Muse Dash’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한 번 구매 시 별도의 음악을 추가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며, PC용은 모바일 버전과 동일하게 음악 패키지별로 구입할 수 있게 구성했다”라며,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만나 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use Dash’는 2018년 타이베이 게임쇼에서 ‘최고의 인디 게임’에 선정되었으며, 일본 앱스토어에서 진행된 ‘2018년 최고의 게임’에 입선 하는 등 탄탄한 게임성을 입증 받은 바 있으며,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0만 건 넘어 (2019-04-19 15:22:14)
모바일 축구 게임 ‘얼티밋 풋볼클럽’ 사전예약자 60만 명 넘어 (2019-04-19 12:21:25)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 3...
방통위, 제2기 인터넷 상생발...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종족 ...
‘콘트라: 리턴즈’ 신규 콘...
페이트/그랜드 오더, 메인 시...
‘레드 데드 온라인’ 랭크 10...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