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1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어린 의뢰인, 팽팽한 긴장감! 2차 보도스틸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4월19일 15시25분 ]
 
 

[사진제공= 이스트드림시노펙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어린 의뢰인'의 유선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악,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2차 보도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어린 의뢰인은 오직 출세만을 바라던 변호사가 7살 친동생을 죽였다고 자백한 10살 소녀를 만나 마주하게 된 진실에 관한 실화 바탕의 감동 드라마이다.

지난 4월 18일 방영된 KBS 예능 '해피투게더4'에 유선이 출연,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를 장악하며 '어린 의뢰인' 속 열연에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 가운데 이동휘와 유선의 대립과 소녀의 자백 뒤에 숨겨진 진실을 궁금하게 하는 '어린 의뢰인' 2차 보도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변호사 ‘정엽’(이동휘 분)은 친동생을 살해했다는 ‘다빈’(최명빈 분)의 자백에 감춰진 거짓을 밝혀 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성공과 출세가 인생의 최우선이었던 ‘정엽’이 마음의 문을 닫은 ‘다빈’의 진실을 모든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은 충무로 대세 배우 이동휘의 깊어진 감성 연기를 예감케 한다.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 유선은 스틸 속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해 역대급 악역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고, 모든 진실을 숨기던 ‘지숙’은 경찰에 연행되는데 취재진의 질문이 쏟아지자 이들을 향해 매섭게 쏘아보고 있어 등골을 서늘하게 한다.

한편 쓰러진 ‘다빈’을 발견한 ‘정엽’이 두 얼굴의 엄마 ‘지숙’(유선 분)과 정면 충돌하는 스틸은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두 사람은 한 치의 물러섬 없는 신경전을 벌이고 있어 '어린 의뢰인' 속 이들의 극한 대립을 예측케 하며 이에 굴하지 않고 ‘정엽’은 법정에서 ‘다빈’의 곁을 든든하게 지키며 묵묵히 진술을 이어 나가고자 하는 모습을 통해 과연 ‘정엽’이 ‘다빈’을 위해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올 봄, 이동휘, 유선, 최명빈의 뜨거운 열연으로 관객들에게 묵한 울림을 선사할 실화 바탕의 감동 드라마 '어린 의뢰인'은 오는 5월 개봉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자, 한순간도 눈 뗄 수 없는 런칭 예고편 선보여 (2019-04-22 11:51:43)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신정원 감독, 7년만의 신작! 4월 15일 크랭크인 (2019-04-18 19:44:29)

'모두의마블', '띵동~모마왔어...
‘검은사막 플스4’ 게임스컴...
'2019 하반기 집옥재 왕실문화...
'SWC2019' 유럽컵 진출 선수 8인 ...
하스스톤 마스터즈 투어 “Felk...
수퍼브,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
월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