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25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팬이벤트 하이라이트 영상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4월23일 09시46분 ]
 
 

[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전세계 최고의 화제작 '어벤져스: 엔드게임'(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 지난 아시아 정킷의 하이라이트인 15일 저녁, 대한민국 서울 장충 체육관에서 개최한 아시아 팬이벤트 영상을 공개했다.
       
아시아 팬이벤트 하이라이트는 중국에서만 이미 약 25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4개월 간의 준비 및 3일 간의 행사 설치 등으로 역대급 기록을 보유한 최고의 행사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마블 스튜디오 전세계 주요 관계자들은 대한민국 행사를 이번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최고의 글로벌 이벤트로 일제히 손꼽았다.

특히 대한민국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열정, 그리고 단합된 응원과 퍼포먼스는 그야말로 무대 위에 오른 감독과 배우뿐 아니라 전세계 영화팬들에게 새로운 환기를 전해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에 이번에 공개된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안 팬이벤트 하이라이트 영상은 장충체육관무대가 지어지는 시점부터 저속 영상 촬영을 시작해 무대가 꽉 채워지기까지의 역사적인 시간을 모두 기록했다.

체육관 전석을 채운 4,000여 명 관객들의 열기와 A로고 야광봉이 반짝이는 광경은 영화만큼 압도적인 감동을 제공한다.

아시아 팬이벤트에 참석한 케빈 파이기 마블 스튜디오 대표, 안소니 루소& 조 루소 감독,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브리 라슨, 제레미 레너는 그야말로 ‘놀랍다’, ‘대단하다’, ‘감동 그 자체다’ 라는 감탄사를 연신 터트렸고, 안소니 루소 감독은 아시아 팬이벤트를 두고 “KOREA IS THE BEST” 라고 외쳐 한국에 대한 애정을 실감하게 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아시아 국가에서는 유일하게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브리 라슨이 팬이벤트 행사에 참석, 11년 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태초가 된 아이언맨과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 페이즈 4를 이끌어나갈 차세대 히어로 캡틴 마블의 조합은 전세계적인 화제를 모았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 잊지 못할 대한민국만의 뜨거운 에너지를 엿볼 수 있는 아시아 팬이벤트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한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4월 24일 문화가 있는 날인 내일 개봉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어벤져스: 엔드게임, 흥행 신기록 흥행 역사 새로 쓰다! (2019-04-24 20:05:22)
칸의 남자라 불리우는 배우 송강호의 미소 (2019-04-23 00:01:47)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8월 25...
운세, 8월 25일 [음력 7월 25일] ...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매치 ...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
청와대, 지소미아 연장 종료, ...
청와대, NSC 상임위원회 회의 ...
"욱일기 사용 日 기업 불매해...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