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2월29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드라마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초면에 사랑합니다’ 권소현, 밝은 에너지의 발랄한 ‘하리라’ 역 새로운 연기 변신!
등록날짜 [ 2019년05월03일 18시46분 ]
 
 

[사진제공= 더씨엔티]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배우 권소현이 5월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초면에 사랑합니다’에 출연한다.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 극본 김아정 /제작 비욘드 제이)는 문제적 보스 도민익(김영광 분)과 이중생활 비서 정갈희(진기주 분)의 아슬아슬하고 새콤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이번 작품에서 권소현은 T&T 모바일의 비서 하리라 역을 맡았다. 극 중 하리라는 사람들의 의견에 이리 저리 쉽게 휩쓸리는 팔랑귀 같은 캐릭터다.

여기에 명랑하고 발랄한 매력까지 겸비하고 있어 배우 권소현이 지닌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만나 새로운 연기 시너지를 발산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권소현은 얼마 전 출연을 확정 지은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 이어 이번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까지 연달아 출연 소식을 전하며 배우로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미스터 기간제’와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권소현이 맡은 역할은 정 반대의 성격을 인물이기 때문에 그녀의 새로운 연기 변신과 도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무엇보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속 하리라 역은 권소현과 200%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배우로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권소현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한편, 영화 ‘내게 남은 사랑을’, ‘생일’ 이후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모습을 내비치는 권소현이 출연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다음주 5월 6일 월요일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몽’, 배우 안신우 켄타 오노역 출연 (2019-05-10 21:20:16)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동욱-류덕환, 불꽃 튀는 대치 현장 포착! (2019-04-29 19:05:23)

토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운세, 2월 29일 [음력 2월 6일] ...
남성 잡지 '맥스큐'에서 선보...
산림청, 산림교육 전문과정 운...
'Pokémon Masters', 정식 서비스 6...
농작물 피해주는 멧돼지 포획 ...
넷마블, '코로나19' 극복 위해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