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손흥민, ‘반쪽짜리’ 토트넘으로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5월27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문화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귀여운 연인'의 줄리아 로버츠, 한없는 엄마의 모성으로 돌아 오다.!
등록날짜 [ 2019년05월10일 11시57분 ]
 가정의 달 맞아, 영화 '벤 이즈 백' 관객몰이 나서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버이날 가족사랑영화시사회에서 엄마의 무한 사랑을 담은 영화 '벤 이즈 백'이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영화는 약물 중독으로 재활치료를 받고 있는 아들이 예고없이 집으로 찾아 온 후, 엄마 홀리(줄리아 로버츠 역)가 그와 함께 보낸 24시간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내용으로 우리에게 영화 '귀여운 연인'으로 알려진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줄리아 로버츠가 한없는 엄마의 사랑을 담아 인생연기를 펼쳤다.

게다가 영화는 줄리아 로버츠를 비롯해 아카데미가 사랑한 명품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과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숨 막히는 긴장감과 함께 가족간의 알수 없는 사랑과 증오를 끝까지 지키고 싶었던 24시간의 간절함을 생생하게 담아 가슴 깊은 위안을 안겨주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라고 할 수 있다.

영화 '벤 이즈 백'은 기존의 가족 드라마와는 다른, 독창적인 스타일을 보여줌과 동시에 감독의 자전적 스토리를 담고 있다고 한다.

다소 무거운 소재인 약물 중독이라는 괴물과 싸우는 아들에 대한 필사적인 모성애가 드라마의 큰 축을 이루면서 세밀한 감정선을 이끌어간다.

약물 중독에 빠졌던 과거의 비밀을 간직한 아들과 그 심각성을 감지한 엄마의 보호 본능이 숨 가쁘게 대립하면서 긴장감은 점차 고조된다. 그리고 사랑하는 아들 ‘벤’을 위험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더 이상 ‘벤’을 믿지 않는 가족의 연대를 회복하기 위해서 공포와 두려움을 무릎 쓰고 홀로 싸워나가는 엄마 ‘홀리’의 모습은 강인함을 뛰어넘어 위대함을 안겨준다.
 

피터 헤지스 감독은 예측 불가능한 캐릭터가 가족들과 섞이면서 그들의 역학관계에서 미묘한 변화가 일어나는 지점을 예리하게 포착하고, 섬세한 감성으로 담아내는 것에 성공했다.

이는 캐릭터의 복잡한 감성뿐만 아니라 관객과의 감정적인 유대감을 형성해 높은 공감대를 안겨주는 감독의 흡입력 강한 연출력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또한, '벤 이즈 백'은 24시간 동안의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마치 그들의 지난날까지 함께 보는 것처럼 풍성한 드라마로 관객들에게 영화적 긴장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24시간의 한정된 시간 안에서 ‘벤’의 진짜 모습을 마주하게 되는 과정은 범죄물 속 사건을 추적해가는 스릴과 긴장감도 선사한다. 현재라는 시점에서, 약물 중독자 ‘벤’의 과거로 연결되는 사건들은 마약성 진통제 오피오이드(Opioid)로 인해 미국사회가 처해 있는 심각한 문제를 날카로운 시선으로 담아냈다.

이는 한 사람의 약물 중독이 가족과 주변 이웃에 미치는 고통에 대한 사회적인 메시지까지 전하고 있어 가족 영화 이상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어 영화 '벤 이즈 백'은 특별한 상황에 처한, 누군가를 위한 영화가 아니다. 불완전한 이 세상에서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다.

사랑과 증오 사이에서 아들을 끝까지 지키고 싶은 간절함을 담아낸 '벤 이즈 백'은 삶의 아름다움과 나약함을 동시에 일깨워주면서 가슴 깊은 위안을 선사하는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가족 영화의 레전드로 남을 것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최다 매진, 최다 관객 기록하며 폐막! (2019-05-14 01:05:32)
'정말 먼 곳', '아웃사이드 노이즈' ‘전주시네마프로젝트 2020’ 선정! (2019-05-10 00:24:07)

엑스맨: 다크 피닉스, 뜨거운 ...
라그나로크 마스터즈, 일본 지...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전...
국가기술표준원, 전기자동차 ...
오버워치, 엘리먼트 미스틱 컨...
올바른 게임 이해 돕는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종족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