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손흥민, ‘반쪽짜리’ 토트넘으로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5월27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한민국 최초 뮤지컬 영화 '영웅', 하반기 크랭크인!
등록날짜 [ 2019년05월13일 18시51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해운대', '국제시장' 윤제균 감독이 대한민국 최초의 본격 뮤지컬 영화 '영웅'으로 돌아온다.
 
영웅은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일 년을 담은 영화다.
 
또한 영화 '영웅'은 2009년 안중근 의사 의거 100주년 기념작으로 10년 간 뜨거운 사랑 받아 온 대형 창작 뮤지컬 '영웅'을 영화화하는 작품으로, 본격 한국형 뮤지컬 영화로 기획되었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6년만에 차기작을 결정한 윤제균 감독은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기억하고 존경하는 안중근 의사의 이야기를 더 의미 있고 드라마틱하게 표현하기 위해 한국형 뮤지컬 영화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제작 의도를 밝혔다.
 
영화 '영웅'은 뮤지컬 '영웅'의 대표 넘버를 보고 듣는 재미와 감동뿐 아니라, 러시아, 중국, 일본 등 현지 로케이션을 통해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모두가 알고 있는 영웅 안중근 이면에 인간 안중근의 이야기도 담아내며 진정성 있는 감동으로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영웅'의 영화화만큼이나 관심을 모았던 주인공 안중근 역은 배우 정성화가 확정되었고, 정성화는 뮤지컬 '영웅'의 초연 이 후 지금까지 안중근 역을 연기한 오리지널 캐스트로서 영화 '영웅'에서도 완벽한 싱크로율과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민국 최초의 본격 뮤지컬 영화로 돌아온 윤제균 감독과 뮤지컬 '영웅' 오리지널 캐스트 정성화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영웅'은 추가 캐스팅을 확정 짓고 올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로켓맨, 태런 애저튼 한국 3번째 내한! (2019-05-14 19:15:19)
롱 리브 더 킹: 목포영웅 진선규, 범죄도시 이후 2년 만에 악역 변신! (2019-05-13 16:46:28)

엑스맨: 다크 피닉스, 뜨거운 ...
라그나로크 마스터즈, 일본 지...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전...
국가기술표준원, 전기자동차 ...
오버워치, 엘리먼트 미스틱 컨...
올바른 게임 이해 돕는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종족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