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손흥민, ‘반쪽짜리’ 토트넘으로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5월27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학로 명품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 이벤트 진행
등록날짜 [ 2019년05월13일 22시51분 ]
 18일 하이트 진로와 ‘자메이카 헬주클럽’ 이벤트 진행
 


[더코리아뉴스] 하준희 기자 =  헬스 힐링 다이어트 코미디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이 오는 5월 18일(토) 단 하루 간 ‘자메이카 헬(Hell)주(酒)클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메이카 헬스클럽’과 하이트진로가 함께 주관하는 이번 이벤트는 5월 18일 오후 2시 30분부터 약 한 시간동안 맥주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자메이카헬스클럽’ 공연장 앞에서 진행하며 ‘자메이카 헬스클럽’ 관객이 아니더라도 참여 가능하다. 시음 부스에서 신분증 제시 후 하이트진로가 새롭게 선보인 맥주 ‘테라(TERRA)’를 시음할 수 있다. 

시음 부스 옆에서는 또 다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성에게는 철봉에서 턱걸이 1개 성공 시 할인권 증정, 턱걸이 3개 이상 성공 시 공연관람권을 증정한다. 여성에게는 SNS에 ‘자메이카헬스클럽’ 이라는 해시태그를 단 후 현장 사진 인증샷을 올리면 동일한 공연관람권을 증정한다.

이토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공연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방송 도중 돌연 잠적해버린 헬씨 스타 ‘지성미’가 다이어트를 위해 헬스클럽을 찾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헬스클럽이라는 제목에 걸맞게 배우들이 역동적인 운동들을 무대 위에서 선보이면서도, 탄탄한 스토리로 무대를 이끌기에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웰메이드 연극이다. 헬스 힐링 코미디 연극이지만 웃기기만 한 이야기가 아닌, 뻔한 이야기가 아니기에 관객이 무대에 빠져들 수밖에 없는 연극이라 할 수 있다.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대학로 해피씨어터에서 매주 화-금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1시와 4시, 7시, 일요일 및 공휴일 오후 3시, 6시에 공연을 진행한다. 더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문의는 대학로발전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준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트부산 2019 / ART BUSAN 2019 BEXCO 제1전시장 전관에서 (2019-05-14 12:05:02)
2019 국악대학축제 ‘하모니 HARMONY’ 공연 (2019-05-13 22:05:52)

엑스맨: 다크 피닉스, 뜨거운 ...
라그나로크 마스터즈, 일본 지...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전...
국가기술표준원, 전기자동차 ...
오버워치, 엘리먼트 미스틱 컨...
올바른 게임 이해 돕는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종족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