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21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생방송 프로그램 ‘킹오파쇼’ 첫 방송 21일 앞둬!
등록날짜 [ 2019년05월17일 16시54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7일 넷마블읏 자사의 최신작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와 관련한 최신 정보와 공략을 제공하는 방송 프로그램 ‘킹오파쇼’의 첫 방송을 오는 21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트위치 TV,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는 이 방송은 게임 해설가 ‘온상민’과 ‘정인호’가 진행을 맡고 KOF 전문 스트리머인 ‘케인’과 종합 게임 BJ ‘난닝구’가 출연한다.


킹오파쇼는 넷마블의 최신 게임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와 관련한 국내 이용자들의 최신 동향을 전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방송에서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이용자들이 가지고 있는 ‘팀 구성 관련 고민’을 사전에 접수받고, 생방송 중 게임 해설가, 전문가들과의 직접 전화 연결을 통해 해결책을 제시한다.


고민 상담을 원하는 이용자는 생방송 당일인 21일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총 3개의 사연을 선정하며, 채택된 신청자에게는 게임 내 재화인 루비 30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최신 게임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와 관련한 국내 이용자들의 최신 동향을 전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킹오파쇼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방송을 통해 ‘케인’과 ‘난닝구’의 1:1 타임어택 대전도 진행된다. 

게임 전문 스트리머인 두 출연자의 맞대결을 보는 재미는 물론, 승자를 예측하는 시청자는 총10명을 추첨해 ‘파이터 10회 소환 티켓’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생방송을 시청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쿠폰을 지급하며, 실시간 시청자 수 달성 현황에 따라 추가 게임 쿠폰도 제공한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관한 문제를 맞추는 돌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시청자 대상으로 제공하는 게임 쿠폰 입력 코드는 방송 화면을 통해 공지되며, 계정당 1회에 한해 생방송 시간 중에만 사용 가능하다. 

게임 쿠폰을 통해 획득 가능한 아이템은 파이터와 배틀카드 소환 티켓을 포함해 다양하게 구성된다.


넷마블이 지난 5월 9일 국내 정식 출시한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현재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각각 매출 순위 1위와 2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자료제공= 넷마블]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야생의 땅: 듀랑고’ 글로벌 서비스 돌입! (2019-05-17 17:06:45)
하스스톤, 그랜드마스터즈 시즌 1 개막 (2019-05-17 15:44:24)

모바일 SLG ‘삼국지 마스터’,...
단양국유림관리소, 추석명절 ...
[단독포토] 청주기지에 도착한...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
'패스 오브 엑자일', 9월 7일 신...
블소, 신규 각성 계열 ‘쌍월...
[단독취재] 동북아 조정자 F-35A...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