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1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버워치, 출시 3주년 기념 ‘학생 D.Va’ 신규 전설 스킨 최초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5월20일 13시24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선보이는 ‘학생D.Va’ 신규 전설 스킨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최초로 공개하고 5월 22일부터 ‘감사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학생 D.Va는 한국을 포함, 전 세계적으로 많은 대중적 지지를 받는 한국형 영웅인 D.Va를 소재로 한 전설 스킨이다.

D.Va 고유의 핑크색 컬러를 중심으로, 파이핑 디테일이 돋보이는 자켓과 주름치마 등의 요소로 세련된 교복 디자인을 표현한다.

학생 D.Va에 걸맞게 헤어 스타일과 색상은 단정한 느낌으로 완성했다.

지난 ‘붉은 닭의 해’ 이벤트를 통해 선보인 ‘꽃가마 D.Va’ 스킨은 한국의 전통 의상인 색동 한복을 표현하며, 국내외 플레이어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22일 시작되는 감사제 이벤트를 통해 공식 출시될 학생 D.Va 스킨이 기대를 모으는 이유로,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를 통해 관련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버워치 출시 3주년을 기념한 감사제 이벤트는 5월 22일부터 6월 10일까지 약 20일간 진행한다.

감사제 이벤트에서는 학생 D.Va를 포함 총 6개의 신규 전설 스킨과 3개의 영웅 스킨이 공식 출시되며 바티스트, 애쉬, 레킹볼 등 인기 영웅들의 ‘춤’ 감정 표현도 추가한다.

오버워치 신규 플레이어 및 과거 난투를 다시 즐기고 싶은 유저를 위한 콘텐츠도 주목하자. 과거 인기를 모은 ‘춤’ 감정 표현을 포함, 지난 이벤트에서 선보인 수집품이 돌아온다.

과거 인기 난투 및 오버워치 기록보관소에 보관된 PvE(플레이어와 인공지능 대결) 협동 난투가 아케이드에 추가, 일별 플레이 가능하다.

감사제를 즐기는 오버워치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전설 아이템 1개를 확정 지급하는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다.

전리품 상자 50개를 묶음 구매하면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추가로 받으며 기간 중 지난 이벤트 전리품은 모두 전리품 상자에 추가된다.

한편, 감사제 이벤트 시작과 함께 29일까지 1주일간, ‘오버워치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평소 오버워치를 경험하고 싶었던 만 12세 이상 플레이어라면 Windows® PC, PlayStation™ 4및 Xbox One를 통해 게임 라이선스를 구매하지 않고도 감사제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는 만 12세부터 이용 가능하며 Windows® PC, PlayStation® 4그리고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자료제공= 블리자드]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웅신검’, 홍보모델 대한민국 축구영웅 손흥민 티저 영상 선보여 (2019-05-20 13:57:43)
이엔피게임즈, 인디게임 개발사 인디조이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2019-05-20 13:00:51)

월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월요일 운세, 8월 19일[음력 7월...
천애명월도, '능운' 선수 2019 ...
“현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
서울남산국악당, 제25회 창무...
뮤지컬 <맘마미아!> 200만 ...
남미 중심국 페루의 관심…“2...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