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20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선 압도하는 ‘말레피센트 2’ 티저 포스터&티저 예고편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5월21일 16시30분 ]
 
 

[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디즈니 최초의 마녀 캐릭터 ‘말레피센트’로 변신해 압도적인 비주얼과 새로운 해석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안젤리나 졸리가 돌아온다.

말레피센트 2가 10월 개봉을 확정,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 후 한층 더 강렬해진 안젤리나 졸리의 모습에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감독: 요아킴 뢰닝, 주연: 안젤리나 졸리, 엘르 패닝, 미셀 파이퍼,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10월 개봉을 확정한 말레피센트 2가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말레피센트’의 시그니처인 거대한 뿔과 날카로운 광대뼈, 붉은 입술 등 매혹적인 비주얼로 여전한 아우라를 자랑하는 안젤리나 졸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디즈니 최초 악녀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작품 말레피센트에서 개성 강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던 안젤리나 졸리는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에 은은한 미소로 영화 속에서 그녀가 펼칠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사진제공=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동화 속 이야기를 바탕으로 영원히 잠드는 저주를 걸었던 ‘말레피센트’(안젤리나 졸리)와 ‘오로라 공주’(엘르 패닝)가 또 다른 관계로 발전하는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를 예고한다.

광활한 숲을 배경으로 아름답게 성장한 오로라 공주의 행복한 모습이 보이는 가운데, 공주의 어머니인 ‘여왕’(미셀 파이퍼)을 찾아간 말레피센트는 자신이 머물고 있는 숲과 요정들을 지키기 위해 함께 협력할 것을 요청한다.

이어 특유의 강력한 마법으로 누군가를 공격하는 말레피센트와 반발하는 오로라 공주의 모습은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누군가와 전쟁을 하는 듯한 말레피센트가 커다란 날개를 펼치며 막아서는 엔딩 장면은 강렬함을 선사하며 말레피센트 2가 선보일 새로운 판타지와 비주얼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예고편이 공개된 후 예비 관객들은 “졸리언니 분위기 무엇…”, “나 이거 무조건 볼거야 어떻게 완전 미쳤다”, “나 이 영화 좋아한다고ㅜㅜ 거의 맨날 봤었는데 너무 기대됨”, “리얼 핵개꿀잼이었는데 2도 나왔어ㅠㅠㅠㅠㅠㅠ”, “졸리 진짜 아름다우니까 꼭 봐야지, 예쁜 수준을 넘어서 아름다움임 걍ㅠㅠ”, “안젤리나 졸리 넘 찰떡이야……”, “졸리씌 말레피센트 그 자체!! 10월 언제 기다려”, “졸리의 마녀분장이 넘 매력적. 그대루 빠져버렸지 모니” 등 한층 더 강렬하고 아름다운 매력으로 무장한 안젤리나 졸리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영화 '말레피센트 2'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기생충, 칸 현지서 뜨거운 기립박수*찬사 이끌어! (2019-05-22 17:29:39)
히트맨, 팔색조 매력 군단 뭉치다···5월 21일 전격 크랭크인! (2019-05-21 16:25:13)

해수부, '제19회 국제 연안정화...
FIFA 온라인 4, 맨체스터 시티...
‘R2’, ‘리부트 서버’WAVE ...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농촌진흥청, 농업과학관서 청...
에픽세븐, 에피소드 2 4번째 ...
‘보더랜드 3’ 페이크 광고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