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오슬로 포럼 기조연설…'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6월26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드라마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갑을기획 어벤져스 완전체 출격!
등록날짜 [ 2019년05월21일 16시32분 ]
 
 

[사진제공= MBC]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김동욱을 중심으로 김경남, 설인아, 유수빈, 김시은이 국회의원 갑질 응징을 위해 갑을기획 어벤져스 완전체 출격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극본 김반디┃연출 박원국)이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몰입력 갑의 폭풍 전개와 배우들의 미친 열연, 그리고 고구마 없는 1회 1사이다 법칙을 이어가며 안방극장에 불어 닥친 ‘조장풍’ 열풍에 열기를 더하고 있다.

여기에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강력해진 장풍 사이다 매력은 시청자들을 열광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첫 번째 시청 포인트로 꼽히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지금까지의 레벨을 넘어서는 최대 빌런, 국회의원 갑질을 응징하기 위해 완전체로 뭉친 김동욱과 김경남, 설인아, 유수빈,김시은의 모습이 공개되어 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27-28회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김동욱과 전국환의 팽팽한 기싸움이다.

지난 26회 방송 엔딩에서 김동욱은 전국환을 향해 “기다리세요, 선강 실소유주님. 곧 모시러 갑니다”라고 선전포고를 날렸기 때문에 공개된 스틸 속 두 남자의 한 치의 물러섬 없는 불꽃 눈빛 대결은 이들의 치열한 최후의 대결을 예감케 하는 것이다.

이어 또 다른 스틸에서는 김동욱과 김경남, 유수빈, 김시은에 더해 설인아까지 완전체로 뭉친 갑을기획 패밀리의 위풍당당한 포스가 포착되어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 동안 갑질과의 전쟁에 있어서 김동욱을 중심으로 갑을기획 패밀리는 잠입, 위장, 해킹 그리고 액션까지 모두 소화하며 완벽한 팀 플레이를 선보였었다.

그리고 이제는 한 팀이 된 박세영과 설인아의 합류는 더욱 강력해진 갑을기획 패밀리의 활약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기에 충분해 보인다.

특히 김동욱을 필두로 김경남, 설인아, 유수빈, 김시은이 일렬횡대로 서 있는 늠름한 자태는 어벤져스 군단에 버금가는 히어로 포스를 내뿜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들과 대치 상황을 이루고 있는 주인공은 다름 아닌 이번에도 어김없이 악덕 갑질의 편에 선 오대환이기에 더욱 호기심을 자아낸다.

바지 갑질(?)의 선두주자로 매번 김동욱에게 호되게 혼이 나면서도 또 다시 갑질의 편에서 갑을기획 패밀리와 대결 구도를 형성하고 있는 오대환은 이제는 그의 존재 자체만으로도 왠지 모를 짠내를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한다.

무엇보다 또 다른 스틸 속에서 김동욱은 팔에 부상을 입은 듯 보이고 있어 일촉즉발의 상황을 예고하는 오늘 밤 10시 27-28회 방송을 향한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최대 빌런, 갑질 국회의원의 등장으로 제대로 뚜껑 열린 김동욱과 갑을기획 패밀리의 스펙타클한 한판 승부를 예고하는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은 오늘 밤 10시에 27-28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마지막 회 방송 앞서 훈훈한 종영소감 전해 (2019-05-28 17:30:00)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동욱VS전국환, 범상치 않은 만남 포착! (2019-05-20 20:10:16)

날씨, 올해 본격 장마 제주·남...
수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남녀한복 교차 착용 무료입장 ...
운세, 6월 26일[음력 5월 24일] ...
검은사막 ‘피의 제단’ 콘텐...
‘킹스레이드’ 길드전*파견...
넥슨지티-넥슨레드, 중탑지역...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