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1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뮤 레전드’ ‘원한의 오르만’ 이벤트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5월23일 13시44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웹젠이 PC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에 특별한 던전과 신규 콘텐츠를 준비해 회원들과 만난다.


23일
웹젠은 ‘뮤 레전드’의 점검 시간을 갖고 6월 27일 점검 전까지 신규 이벤트 던전 ‘원한의 사원’을 추가하는 한편, 해당 던전을 통해 다양한 고급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원한의 오르만’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원한의 사원’ 이벤트가 열리며 ‘뮤 레전드’ 회원들은 세계 최고 무역도시 ‘오르도르’에 위치한 이벤트 포탈을 통해 ‘원한의 사원’ 던전으로 입장 가능하다.

‘원한의 사원’에 존재하는 정예 몬스터를 처치하면 다음 단계로 이어지는 문이 개방되며, 사냥을 통해 ‘원한의 깃털’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에서 획득한 ‘원한의 깃털’은 여러 고급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아리아나 NPC 상점’에서는 최초의 신화 등급 탈리스만 ‘오르만’과 신규 아이템 ‘오르만의 미련 영혼 조각’, ‘고대/전설 탈리스만 상자’ 등의 아이템을 제한된 횟수만큼 얻을 수 있다.
 
또한, ‘뮤 레전드’ 새싹 회원 또는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한 회원들이 ‘원한의 사원’ 이벤트에 참여하면, ‘원한의 깃털’과 ‘이벤트 물약 2종(홀리 워터/원한의 영약)’ 등 풍성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접속 유지 보상 이벤트’ 등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 매일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생명의 부활석 3개’, ‘3만 마정석’ 등 보너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일일 접속 기준 달성을 통해 ‘원한의 깃털 50개’를 최대 4회까지 완료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유물 폭풍 성장 이벤트’도 준비, 회원들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서 ‘각성 유물 경험치 500% 추가 획득’과 ‘영혼 경험치 200% 추가 획득’ 등 ‘쿤둔의 은총 버프’를 포함해 이벤트 버프 3종을 얻어 유물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웹젠 PC MMORPG ‘뮤 레전드’에서 진행되는 ‘원한의 오르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웹젠]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탱크로얄’ MWU 코리아 어워즈 2019서 유니티 페이버릿 수상 (2019-05-23 13:50:11)
‘카이저’, 출시 1주년 앞서 업데이트 티저 영상 선보여 (2019-05-23 12:40:08)

FIFA 온라인 4, 맨체스터 시티...
‘R2’, ‘리부트 서버’WAVE ...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농촌진흥청, 농업과학관서 청...
에픽세븐, 에피소드 2 4번째 ...
‘보더랜드 3’ 페이크 광고 ...
로그라이크 RPG '미스트오버',...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