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1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한정판 오리지널 포스터 증정 이벤트 열린다
등록날짜 [ 2019년05월24일 08시48분 ]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최강 몬스터버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의 5월 29일 개봉을 기념해 포스터 증정 이벤트가 열리며 멀티플렉스 3사에서 각기 다른 3종의 포스터를 공개할 예정이라 더욱 많은 관객들을 불러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개봉기념 특별 이벤트는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정판 오리지널 포스터를 선물로 증정한다.

CGV는 IMAX 포맷 관람객을 대상으로 IMAX 포스터를, 롯데시네마는 DOLBY 포스터, 메가박스는 오리지널 포스터를 포맷과는 무관하게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관람객이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진행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는 고질라와 초거대 몬스터들의 대결로 인해 전례 없는 위기에 빠진 지구의 운명을 건 블록버스터이다. 고질라를 비롯해 기도라, 모스라, 로단 등 최강의 괴수들이 등장해 화산과 빙하, 심해와 지하 폭포 등을 배경으로 육해공을 넘나드는 역대급 대결을 펼친다.

해외에서의 시사 반응이 엄청나다. “미치도록 엔터테이닝하다”(Den of Geek), “육해공을 넘나드는 괴수들의 역대급 대결, 사상 최강 스케일”(IMDB), “정말 미쳤다. 몬스터들간 결투는 완벽하다”(Collider), “아름답고 강력하다. 제대로 된 괴수 영화”(Fandango), “장엄하고 거대한 스케일, 놀라운 비주얼”(Comicbook), “근래 극장에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경험! 최고의 괴수 영화, 엄청난 스케일”(Nerdist), “모든 면에서 완벽하다”(Joblo) 등 외신들이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의 밀리 바비 브라운과 ‘컨저링’ 시리즈로 익숙한 배우 베라 파미가, ‘퍼스트맨’, ‘캐롤’의 명배우 카일 챈들러가 주연을 맡았다.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 수상작인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의 주인공 샐리 호킨스와 동양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배우 와타나베 켄, 장쯔이 등의 배우가 주요 역할로 등장한다.

전 세대를 대표하는 이들 배우들은 역대급 재난 상황에 놓인 인간들의 사투를 그리며 스토리적인 완성도까지 높였다.

‘엑스맨: 아포칼립스’, ‘엑스맨2’, ‘수퍼맨 리턴즈’의 각본을 쓴 마이클 도허티 감독이 각본을 쓰고 연출을 맡았다.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는 5월 29일 2D, 3D, IMAX, 스크린X, 4DX, 슈퍼 4D, 2D 돌비 애트모스, 슈퍼S의 다양한 상영 포맷으로 개봉한다.

특별관 중에서도 스크린X는 역대 최다 스크린X 장면을 선보이고 4DX는 하드 버전, IMAX는 2D, 3D 버전으로 개봉해 관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스케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다양한 캐릭터들의 합류 예고 등 메인 포스터 선보여 (2019-05-24 17:06:40)
로켓맨, 국내 언론 뜨거웠던 취재 열기! 내한 기자간담회 성황리 마무리 (2019-05-23 20:00:22)

월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월요일 운세, 8월 19일[음력 7월...
천애명월도, '능운' 선수 2019 ...
“현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
서울남산국악당, 제25회 창무...
뮤지컬 <맘마미아!> 200만 ...
남미 중심국 페루의 관심…“2...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