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1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다양한 캐릭터들의 합류 예고 등 메인 포스터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5월24일 17시06분 ]
 
 

[사진제공= 소니 픽쳐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MCU의 새로운 서막을 예고하며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더욱 커진 스케일과 다양한 캐릭터들의 합류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7월 개봉을 앞둔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더욱 커진 스케일과 액션, 그리고 다양한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하는 비주얼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스파이더맨 마스크를 벗고 얼굴을 드러낸 ‘피터 파커’의 모습이 눈에 띄는 가운데, 이번 작품을 통해 그가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며 더욱 성장한 히어로로 거듭날 것임을 예상케 한다.

여기에 어벤져스의 결성을 주도했던 쉴드 국장 ‘닉 퓨리’(사무엘 L. 잭슨)가 모습을 드러냄에 따라 스파이더맨이 ‘엔드게임’ 이후 변해버린 세상에서 마블 히어로의 세대교체를 이끌어가는 주역이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어 빛을 뿜어내는 오른팔과 망토를 장착한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 또한 등장, 극중 강렬한 존재감을 예고하는 동시에 그간 MCU에서 본 적 없던 새로운 조합이 만들어갈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다.

또한, 영국의 런던, 이탈리아의 베니스가 배경으로 더해져 스파이더맨이 이제는 홈타운인 뉴욕에서 벗어나 세계를 지키는 히어로로서 활약하며 상상 그 이상의 스케일과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지난 5/23 CGV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메인 포스터 게시글에는 24시간이 채 지나기도 전에 6만 4천개 이상의 좋아요와 1만 7천개가 넘는 댓글(5/24 오전 8시 기준)이 달렸다.

“7월까지 어떻게 버티죠”(오**), “이건 무조건 봐야 해!!”(이**), “아 두번본다 세번본다 두근세근네근!”(이**)처럼 개봉만을 기다리고 있는 관객들부터 “제이크 질렌할이라니!!!!!!!!”(최**), “포스터에 닉 퓨리는 과연..!!”(김**), “스파이더맨 얼굴에 아이언맨이 보이는 것 같지 않아?”(조**) 등 스파이더맨 시리즈에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와 마블의 세대교체에 대한 기대감까지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의 이야기를 다루며 MCU 페이즈 3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것은 물론 더욱 성장한 스파이더맨의 모습을 보여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강력한 매력으로 중무장해 올 여름 전 세계 극장가를 단번에 사로잡을 것이다.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심판의 날 이후! 티저 포스터*티저 예고편 최초 선보여 (2019-05-24 19:03:11)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 한정판 오리지널 포스터 증정 이벤트 열린다 (2019-05-24 08:48:29)

월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월요일 운세, 8월 19일[음력 7월...
천애명월도, '능운' 선수 2019 ...
“현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
서울남산국악당, 제25회 창무...
뮤지컬 <맘마미아!> 200만 ...
남미 중심국 페루의 관심…“2...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