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1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라그나로크 마스터즈, 일본 지역 서비스 발표
등록날짜 [ 2019년05월27일 18시00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그라비티는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이하 ‘겅호’)가 2019년 내 스마트폰 온라인 RPG '라그나로크 마스터즈'의 일본 지역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정식 출시에 앞서 2019년 5월 28일 12:00시부터 5월 30일 12:00시까지 안드로이드 한정으로 접속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시작 알림이나 접속 테스트는 '접속 테스트 전용(@Ragnarok_M_jp)' 공식 트위터로 안내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마스터즈'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일본 지역 서비스 명칭으로,'라그나로크M:영원한 사랑'은 2002년 출시된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모바일 게임으로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했고, 아직까지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2019년 3월 말 기준, 전 세계에서 2,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일본 지역 서비스 출시를 앞두고 있는 '라그나로크 마스터즈' 에서 플레이어들은 광대한 가상세계의 모험가가 되어 서로 협력하고 경쟁하며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

검사나 마법사가 되어 몬스터가 있는 필드와 던전에 도전하거나, 획득한 레어 아이템을 모아 장비를 생성하기도 하고 도시나 마을에서는 수집한 아이템으로 장사를 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 간에 채팅 기능을 통해 파티를 결성하여 도전하는 전용 퀘스트가 있으며, 베테랑 플레이어가 초보자를 도우면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제 시스템’, 공헌을 하게 되면 편리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길드’ 등이 있어, 세계 각국에서 모이는 플레이어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패션 아이템으로 마음에 드는 펫을 꾸미면서 육성할 수 있고, 식재료를 모아 요리 솜씨를 늘릴 수도 있다.
 
그라비티 사업총괄 김진환 이사는 “'라그나로크 마스터즈'의 출시로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을 일본 유저들도 즐길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 전했다.
 
겅호 측은 “겅호는 ‘도전・ 창조하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전 세계의 게임 유저가 즐길 수 있는 양질의 게임 콘텐츠 제작에 힘쓸 것이다”며 “'라그나로크 마스터즈'의 정확한 일본 지역 서비스 일정에 대해서는 다시 한 번 공지할 예정이다”라 전했다[자료제공= 그라비티]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FIFA 온라인 4, ‘EACC SPRING 2019’ 태국팀 세계 최강 등극! (2019-05-27 18:11:48)
'치우: 신시에 이는 바람' 전투 모습 담아낸 일러스트 이미지 최초 선보여 (2019-05-27 17:40:44)

월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월요일 운세, 8월 19일[음력 7월...
천애명월도, '능운' 선수 2019 ...
“현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
서울남산국악당, 제25회 창무...
뮤지컬 <맘마미아!> 200만 ...
남미 중심국 페루의 관심…“2...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