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1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기방도령, 정소민 첫 사극 연기 도전…조선판 첫사랑 등극
등록날짜 [ 2019년06월03일 18시26분 ]
 
 

[사진제공= CJ ENM]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019년 여름 극장가에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오락 블록버스터 '기방도령'의 정소민이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사극에 도전, 조선판 첫사랑의 등장을 예고한다.

일찍부터 ‘캐스팅 맛집’이라고 소문난 '기방도령'은 불경기 조선, 폐업 위기의 기방 연풍각을 살리기 위해 꽃도령 ‘허색’이 조선 최초의 남자 기생이 되어 벌이는 오락 블록버스터다.

이준호, 최귀화에 이어 허를 찌르는 재미를 선사할 또 한 명의 인물은 바로 정소민. 그간 브라운관과 스크린 속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아 온 정소민이 '기방도령'으로 사극에 첫 도전하며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정소민이 '기방도령'에서 연기한 ‘해원’은 조선시대 만연해 있는 반상, 남녀의 차별을 부당한 것으로 여기는 깨어 있는 당찬 아씨로, 그러면서도 조선 최초 남자기생 ‘허색(이준호)’이 그녀를 보고 “꽃이 말을 하네?!”라고 했을 정도로 홍시처럼 수줍고 꽃처럼 화사한 자태를 지녔다.

여기에, 극 중 자신의 첫인상에 관해 묻는 ‘허색’에게 “도련님이 양아치처럼 보이진 않아요, 단지…”라고 말 할 만큼 뼈때리는 말들을 거침없이 하는 의외의 반전 재미까지 선보일 것을 예고한다.

이러한 매력으로 ‘해원’은 ‘허색’뿐만 아니라 조선의 금수저 꽃도령 ‘유상(공 명)’의 마음까지도 꽉 쥐고 있어 묘한 삼각 관계를 형성하기도 해 보는 이들에게 심쿵 달달한 설레임을 안겨줄 예정이다.


이처럼 '기방도령'에서 다양한 면모를 보여 줄 정소민을 캐스팅 할 당시, 남대중 감독은 “예전 TV프로그램 ‘도전! 골든벨’에 나왔던 고등학생 시절부터 사극이 잘 어울리는 배우라고 생각했고, 그녀의 첫 사극을 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며 남다른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정소민 역시 “오래전부터 사극을 하고 싶었는데 마침 좋은 시나리오가 와서 너무 기뻤고, 비행기에서 정말 숨도 안 쉬고 읽었을 만큼 푹 빠져들었던 이야기였다”라고 말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다.


신박한 소재, 완벽한 캐스팅, 더할 수 없는 캐아일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기방도령'은 올 7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크리스 헴스워스X테사 톰슨 글로벌 콤비 예고편 선보여 (2019-06-03 18:40:52)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유쾌*생동감 넘치는 레전드 캐릭터 포스터 선보여 (2019-06-03 10:05:58)

FIFA 온라인 4, 맨체스터 시티...
‘R2’, ‘리부트 서버’WAVE ...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농촌진흥청, 농업과학관서 청...
에픽세븐, 에피소드 2 4번째 ...
‘보더랜드 3’ 페이크 광고 ...
로그라이크 RPG '미스트오버',...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