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16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크리스 헴스워스X테사 톰슨 속마음 인터뷰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6월07일 19시48분 ]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올여름 극장가의 흥행 포문을 열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이 크리스 헴스워스X테사 톰슨의 속마음 토크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이 6월 12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특별한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바로 에이전트 H&M 콤비로 다시 만난 크리스 헴스워스와 테사 톰슨의 리얼한 속마음이 담긴 솔직 인터뷰를 공개한 것이다.
 
먼저 크리스 헴스워스가 영화에 참여한 이유를 밝히면서 인터뷰의 운을 뗐고, “이번 '맨 인 블랙'은 뉴욕을 벗어나 세계적인 느낌을 부각시킨다고 했습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런던, 마라케시, 이탈리아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한 촬영에 대한 호기심을 느껴 영화에 참여했음을 밝혔다.

이어 테사 톰슨은 “세상에, 내가 '맨 인 블랙' 영화를 찍는다니!”라는 생각으로 흥분을 감출 수 없었던 첫 촬영 소감을 밝혔다.

또 크리스 헴스워스는 에이전트 M은 에이전트 H를 허당으로 생각할 것이라고 설명하며 웃음을 자아냈고, 테사 톰슨은 “H는 명성이 자자한 인물이에요. 말하자면 셀럽 에이전트인 거죠.”라고 말하며 에이전트 H&M 콤비의 차이점이 두 사람 간의 관계를 더욱 흥미롭게 만든다고 설명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테사 톰슨과 함께 MIB 수트를 입어본 날 서로 “너무 멋있다.” “옛날에 봤던 그 명장면 같다.”라고 자화자찬을 늘어놓았던 추억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이번 영상은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의 새로운 주인공 크리스 헴스워스와 테사 톰슨의 리얼한 속마음을 엿볼 수 있어 반가움을 더했다.

에이전트 H&M 콤비의 케미스트리는 물론 두 사람의 영화에 대한 깊은 애정까지 확인할 수 있었던 ‘속마음 토크 영상’은 공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최악의 위기에 직면한 지구를 구할 유일한 조직 MIB 내부에 스파이가 있음이 알려지면서 에이스 요원 H(크리스 헴스워스)와 신참 요원 M(테사 톰슨) 콤비가 뭉치게 되는 SF 블록버스터이다.

돌아온 최강 우주 콤비 크리스 헴스워스X테사 톰슨의 케미스트리가 기대되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은 6월 12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스트, 대한민국 연기 괴물들의 강렬한 아우라*시너지 담은 캐릭터 예고편 선보여 (2019-06-10 09:51:47)
포드 V 페라리, “전 세계가 주목한 놀라운 실화” 티저 예고편*보도스틸 선보여 (2019-06-05 19:51:11)

방추위, ‘전술정보통신체(TICN...
방추위, ‘대함유도탄방어유...
방추위, ‘화생방정찰차-II(차...
방추위, K1E1전차 성능개량 사...
일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일요일 운세, 9월 15일[음력 8월...
탈북자 감소 추세…중년 이상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