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1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앙상블스타즈, 인기 애니메이션 ‘팬텀 인 더 트와일라잇’ 컬래버레이션!
등록날짜 [ 2019년06월12일 16시19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가 서비스 500일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오는 14일 서비스 500일을 맞이하는 ‘앙상블 스타즈’는 아이돌의 성지 ‘유메노사키 학원’에서 신규 유닛 ‘스위치’를 포함, 개성 넘치는 10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6명의 남자 아이돌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난해 1월, 한국 출시 이후 국내 이용자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앙상블 스타즈’는 그동안 게임을 사랑해준 이용자들을 위해 12일부터 20일)까지 개발사 해피엘리먼츠(대표 왕해녕)에서 제작한 인기 애니메이션, ‘팬텀 인 더 트와일라잇’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팬텀 인 더 트와일라잇’ 멤버들과 ‘앙상블 스타즈’ 인기 캐릭터인 ‘사쿠마 레이’, ‘오오가미 코가’, ‘아오이 히나타’, ‘오토가리 아도니스’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21일부터, ‘유성대&Knights’, ‘fine&Valkyrie’, ‘2wink&UNDEAD’ 등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온 인기 유닛 별 카드에 신규 카드인 ‘3성 CD 3집 카드’가 추가돼 재등장할 예정이라 이용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앙상블 스타즈’ 서비스 500일을 기념해 11일부터 ‘유메노사키 소극장’ 이벤트를 업데이트한다.

30일까지 자신이 육성하는 아이돌 캐릭터들이 오를 소극장 무대를 꾸미고 공연을 진행한 이용자들에게는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와 서비스 500일 기념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로스트아크, 신규 콘텐츠 플레이 장면 담은 트레일러 영상 선보여 (2019-06-12 16:27:54)
리니지M, 출시 2주년 기념 ‘TJ의 쿠폰’ 사전 정보 선보여 (2019-06-12 15:55:32)

FIFA 온라인 4, 맨체스터 시티...
‘R2’, ‘리부트 서버’WAVE ...
캐주얼 스포츠 게임 ‘올스타...
농촌진흥청, 농업과학관서 청...
에픽세븐, 에피소드 2 4번째 ...
‘보더랜드 3’ 페이크 광고 ...
로그라이크 RPG '미스트오버',...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