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오슬로 포럼 기조연설…'국...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6월19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디즈니팝’, ‘토이 스토리 4’ 캐릭터 코스튬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6월13일 09시25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3일 선데이토즈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디즈니팝’에 ‘토이 스토리 4’ IP를 활용한 신규 코스튬 8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토이 스토리 4’의 인기 캐릭터들인 우디, 버즈, 제시 등으로 구성한 이번 코스튬들은 오는 20일 애니메이션 개봉에 앞서 게임에 적용된 것으로 게임 팬과 원작 팬들의 기대를 모을 콘텐츠다.

또한 업데이트를 기념해 진행하는 ‘미니 페스티벌’ 이벤트는 게임 내의 독립된 퍼즐 스테이지들을 플레이하며 ‘토이 스토리 4’의 캐릭터 코스튬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야기를 전개하며 퍼즐을 풀어가는 모바일게임 ‘디즈니팝’은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IP를 시작으로 영화 ‘알라딘’ 개봉에 맞춘 ‘알라딘’ IP 등 디즈니의 유명 IP를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알라딘 IP를 활용한 업데이트는 캐릭터들의 탄탄한 이야기 전개와 아기자기한 퍼즐 플레이로 영화의 인기와 함께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이번 업데이트 역시 호응이 기대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이정현 PD는 “게임과 IP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영화 개봉 전 코스튬을 공개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영화 개봉 직후에는 ‘토이 스토리 4’ IP를 활용한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디즈니팝’의 ‘토이 스토리 4’ 캐릭터 코스튬 공개와 함께 미니 페스티벌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들을 6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자료제공= 선데이토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네오위즈, '레인보우 식스 시즈' 국내 PC방 서비스 맡아! (2019-06-13 09:45:27)
‘블레이드&소울’ ‘궁사’ 테마곡 디지털 싱글 OST 발매! (2019-06-13 09:19:22)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 3...
방통위, 제2기 인터넷 상생발...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종족 ...
‘콘트라: 리턴즈’ 신규 콘...
페이트/그랜드 오더, 메인 시...
‘레드 데드 온라인’ 랭크 10...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