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스 전투기 F-35A 2대 청주 도착...세찬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7월21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학로, 괜찮은 가족뮤지컬 ‘어른동생’, 인기몰이 나서
등록날짜 [ 2019년06월14일 00시56분 ]
 오는 7월 24일부터 추가회차 오픈 확정
 


[더코리아뉴스] 하준희 기자 = 명품 연극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대학로의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이 열띤 성원에 보답하고자 7월 24일부터 공연시간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2017년 10월을 시작으로 매주 관객들을 만나 왔던 뮤지컬 ‘어른동생’은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7월 24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 오전 11시 공연을 추가로 진행한다. 기존 시간에서 공연 시간을 추가함으로써 더 많은 관객과 소통하면서 뜻깊은 시간을 만들어 갈 것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본 극은 우리가 쉽게 넘기던 일상의 가치를 다시 생각하게끔 만들어주는 연극으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다채롭게 구성된 무대와 탄탄한 스토리, 중독성 있고 아이와 어른 모두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뮤지컬 넘버를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의 매력으로 꼽을 수 있다.

▲가슴 뭉클한 대학로의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이 관객들의 성원에 힘 입어 오는 7월부터는 회차를 추가 공연할 예정임을 밝혔다.(사진제공=대학로발전소)

원작 도서 <어떤 아이가>의 저자인 송미경 작가와 가족뮤지컬 ‘어른동생’ 연출가인 조선형 연출가와의 GV도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가족기부석을 통해 성가정입양원에 꾸준히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은 매주 세우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수, 목 오전 11시, 금, 일 오전 11시, 오후 2시, 토요일 및 공휴일 오전 11시, 오후 2시, 5시에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문의는 대학로 발전소를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준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니버설발레단 '백조의 호수'- 발레의 성지 프랑스 파리에 막 올려 (2019-06-14 01:23:04)
'묵향'-우리가 알던 춤이 아닌 한국춤 역사를 새로 쓰다. (2019-06-14 00:36:15)

대학로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
2019 예술의전당 가족오페라 <...
수지오페라단 10주년 기념 오...
특별하지만 보통의 연애를 그...
폭염 속 '환벽당'에서 즐기는 ...
목포 '춤추는 바다 분수'-다양...
권칠승, “일부언론, 의도적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