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16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서머너즈 워, 차원홀 대규모 업데이트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6월14일 12시40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4일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상반기 대규모 ‘차원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차원홀’은 ‘서머너즈 워’에서 약 10개월 여 만에 선보이는 대규모 신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고도화된 PVE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스테이지별로 독특한 입장 조건이 부여돼 새로운 방식의 전략적 플레이를 즐겨볼 수 있으며, 기존 2~3성 몬스터의 활용도를 높이는 2차 각성도 진행할 수 있다.

먼저 차원홀에는 기존 몬스터들의 개성을 반영한 다양한 스테이지들이 생성되며, 야수의 힘이 느껴지는 ‘차원 카르잔’과 숲 속 요정이 사는 ‘차원 엘루니아’ 등 두 개의 차원을 업데이트와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차원 카르잔’은 태생 4성 몬스터 이하, ‘차원 엘루니아’는 같은 속성 몬스터로만 입장할 수 있는 참여 제한 규칙이 적용돼 유저들은
자신의 덱을 구성하고 몬스터를 육성하는데 더 큰 전략적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소환한 두 몬스터의 스킬을 조합해 특수 스킬을 만들어내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전투에서 승리할 경우 새로운 보상도 수령가능하다.

특히 이번 ‘차원홀’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몬스터의 활용도를 높이는 2차 각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워베어∙페어리∙이누가미(3성)∙픽시(2성) 등 2~3성 몬스터를 대상으로 적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기존 몬스터가 가진 매력을 더욱 아름답고 강력하게 표현하는 것은 물론, 스킬 및 스탯도 증가시킬 수 있다.

워베어와 이누가미는 차원 카르잔, 페어리와 픽시는 차원 엘루니아 속 2차 각성 던전에 참여하고 경험치를 획득해 2차 각성을 진행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차원홀 업데이트의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한 단계 도약한 몬스터 육성과 전략 전투의 재미를 경험해 보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서머너즈 워’가 세계에서 오래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운영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과 이번 ‘차원홀’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컴투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청량, 사전예약 100만 명 달성! (2019-06-14 12:49:58)
미니막스 타이니버스, 태블릿PC 아이패드 버전 사전예약 돌입! (2019-06-14 12:18:55)

방추위, ‘전술정보통신체(TICN...
방추위, ‘대함유도탄방어유...
방추위, ‘화생방정찰차-II(차...
방추위, K1E1전차 성능개량 사...
일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일요일 운세, 9월 15일[음력 8월...
탈북자 감소 추세…중년 이상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