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16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열린다!
등록날짜 [ 2019년06월14일 20시04분 ]
 
 

[사진제공= 소니 픽쳐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주연배우 톰 홀랜드의 내한 소식을 알리며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6월30일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를 개최한다.

[제공/배급: 소니 픽쳐스 | 감독: 존 왓츠 | 출연: 톰 홀랜드, 사무엘 L. 잭슨, 젠다야, 코비 스멀더스, 존 파브로, 마리사 토메이, 제이크 질렌할 외 | 개봉: 7월 2일]
 
오는 7월 2일 미국과 동시 개봉하는 올해 최고의 기대작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개최 확정과 이벤트 참여를 위한 티켓 예매 및 초대 이벤트 오픈 소식을 함께 전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오는 6월 30일, 7월 1일 양일간 영화의 주역인 톰 홀랜드의 내한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6월 30일 국내 관객들을 더욱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개최를 확정 지었다.

이번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는 지난 2017년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 당시 처음 내한하며 친근한 매력으로 한국 팬들을 사로잡은 바 있는 톰 홀랜드가 두 번째 솔로 무비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통해 다시 한번 한국을 찾은 행보에 대한 환영의 뜻을 표현하는 것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그간 여타 다른 배우들이 보여주었던 내한 행보와는 달리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라는 색다른 장소에서 진행되는 만큼 스파이더맨을 상징하는 ‘레드’로 드레스 코드가 지정되어 있는 것은 물론, 팬심을 한껏 자극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참여를 위한 선착순 무료 티켓 예매는 오는 6월 17일 오후 3시 예스 24에서 단독 오픈 된다.

이는 국내에서 열린 내한행사 중 최초로 진행되는 예매 오픈 방식으로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예상되며 또한 소니 픽쳐스 공식 SNS 채널에서는 같은 날 저녁부터 팬페스트 초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스파이더맨을 향한 나의 팬심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로 응모가 가능하며, 예매에 성공하지 못한 팬들에게는 또 한 번의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엑시트, 티저 포스터*예고편 최초 선보여! (2019-06-17 17:52:45)
엑시트, 와이드 포스터 최초 선보여! (2019-06-13 19:51:08)

방추위, ‘전술정보통신체(TICN...
방추위, ‘대함유도탄방어유...
방추위, ‘화생방정찰차-II(차...
방추위, K1E1전차 성능개량 사...
일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일요일 운세, 9월 15일[음력 8월...
탈북자 감소 추세…중년 이상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