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스 전투기 F-35A 2대 청주 도착...세찬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7월21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엑시트, 티저 포스터*예고편 최초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6월17일 17시52분 ]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올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물리칠 재난탈출액션 영화 '엑시트'가 S.O.S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주)외유내강 | 공동제작: 필름케이 | 감독: 이상근)
 
엑시트는 청년 백수 용남(조정석)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가 원인 모를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해야 하는 비상 상황을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S.O.S 포스터는 짠내 폭발 청년백수 ‘용남’ 역으로 분한 조정석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 역을 맡은 임윤아의 신선한 조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살고 싶다면 뛰어라” 라는 절실한 문구와 함께 귀여운 비상구 문양이 눈에 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배우들이 입은 의상으로 자세히 보면 대형 쓰레기 봉투를 DIY해서 입은 의상에서부터 기존 재난 영화와는 다른 '엑시트'의 재기 발랄함을 느낄 수 있다.

조정석, 임윤아가 분한 용남과 의주가 헬기를 향해 S.O.S 신호를 보내는 모습에서는 짠내 나면서도 살고 싶은 절실함과 재난 상황 탈출을 향한 의지를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올 여름 출사표를 던진 '엑시트'의 자신감 있는 재미를 엿볼 수 있다.

티저 예고편은 재난 문자가 울려 퍼지는 호프집에서 “지진, 쓰나미 그런 것만이 재난이 아니라, 우리 상황이 재난 그 자체라고!”라는 공감 가는 대사로 시작 된다.

오늘도 취업 전선에 실패한 ‘용남’의 짠내 나는 일상과 칠순 잔치에서 대학 선배 ‘용남’을 만난 ‘의주’의 일상이 교차된다.

이윽고 ‘취업도 연애도 잔소리도 너무나 힘든 우리에게 진짜 재난이 찾아왔다!’라는 문구와 함께 무방비 상태에 유독가스 재난을 맞은 이들의 고군분투가 시작 된다.

여기에 유독가스를 피해 더 높은 곳을 향하여 오르고 달리는 용남과 의주의 리얼한 탈출기까지 그려지며 짜릿한 긴장감과 통쾌한 액션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영화 '엑시트'는 지금까지의 재난 영화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재미를 갖춘 재난탈출액션 영화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대학교 산악부 에이스 출신이지만 졸업 후 취업 실패를 거듭하며 몇 년 째 백수 생활 중인 인물 ‘용남’을 맡은 조정석, 대학교 산악부 당시의 타고난 존재감은 희미해진 채, 연회장 직원으로 퍽퍽한 회사원 생활을 해나가는 ‘의주’ 역할을 맡은 임윤아 두 배우와 더불어 고두심, 박인환, 김지영 등 믿고 보는 연기력의 베테랑 배우들까지 총출동한 영화 '엑시트'는 2019년 여름 개봉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자, 숨 막히는 긴장감! 관객 사로잡을 2차 예고편 선보여! (2019-06-18 09:09:05)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열린다! (2019-06-14 20:04:27)

대학로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
2019 예술의전당 가족오페라 <...
수지오페라단 10주년 기념 오...
특별하지만 보통의 연애를 그...
폭염 속 '환벽당'에서 즐기는 ...
목포 '춤추는 바다 분수'-다양...
권칠승, “일부언론, 의도적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