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1월20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니버설발레단, 제9회 대한민국발레축제 폐막 장식!
등록날짜 [ 2019년06월18일 00시17분 ]
 대한민국발레축제의 유일한 신작! 허용순 <Imperfectly Perfect>와 오하드 나하린 <MINUS 7>
 

▲대한민국 발레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유니버설발레단의 허용순 작 'Imperfectly Perfect'

[더코리아뉴스] 하준희 기자 = 유니버설발레단은 6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제9회 대한민국발레축제 마지막 날을 화려하게 장식한다. 폐막으로 선보일 작품은 오하드 나하린의 <MINUS 7>과 허용순의 신작 <Imperfectly Perfect>을 선보일 예정이다.

재독 안무가 허용순은 이번 대한민국발레축제에서 유일한 신작 <Imperfectly Perfect>를 무대에 올린다. 이 작품은 완전함과 불완전함 사이를 끊임없이 오가는 인간의 고뇌와 성장을 그리고 있다.

작품을 위해 유럽에서 활동 중인 무용수 원진영과 사울 베가 멘도자(Saul Vega Mendoza), 마리오엔리코 디 안젤로 (Marioenrico D’Angelo)가 한국을 방문한다. 수석무용수 강미선, 콘스탄틴 노보셀로프(Konstantin Novoselov) 등 유니버설발레단 단원이 이 세 사람과 어떤 콜라보레이션을 펼쳐 나갈지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허용순은 “이번 작품은 그 동안 작업을 통해 고민해 왔으며, 앞으로도 계속 질문을 던지게 될 현실적 ‘삶의 자화상’ 시리즈 중 하나가 될 것 같습니다. <The Moment>, <IF>, <Wave of Emotions>에서 다루었던 인간관계의 상대성에 대해 보다 밀도 있고 세밀한 고찰을 시도합니다.” 라고 설명했다.
▲허용순 Imperfectly Perfect (홍보컷) 강미선, 콘스탄틴 노보셀로프(사진제공=유니버설발레단 Photo by Kyoungjin Kim)

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할 <MINUS 7>은 이스라엘 바체바 무용단 출신 안무가 오하드 나하린이 유니버설발레단과 한국 팬을 위해 기존의 <아나파자 Anaphase>, <마불 Mabul>, <자차차 Zachacha> 주요 장면을 재구성한 작품이다. “춤 보러 왔다가 춤추고 간다”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본 사람은 없다”는 리뷰로 유명한 이 작품은 무대와 객석이 어떻게 소통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2017년 유라시안 댄스페스티벌에 공식 초청되어 전석 매진의 쾌거와 함께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문훈숙 단장은 “마린스키 발레의 정통을 이어가는 클래식 발레 레퍼토리 외에도 수준 높은 드라마 발레, 모던 발레를 통해 유니버설발레단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정형화된 발레 테크닉과 판타지에서 벗어나 인간의 내면에 집중하고 공감하는 예술의 깊이 있는 여운을 즐기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유니버설발레단은 대한민국발레축제 개막에 맞춰 6월 18일 단 하루 타임 세일(40%)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창단 35주년 기념 10월 정기공연 <춘향> <심청> 패키지 할인(35%), 국립현대무용단 <쌍쌍> 제휴 할인(30%), 유니버설발레단 릴레이 할인(25%)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켓 예매는 예술의전당(02-580-1300)과 인터파크(1544-1555)를 통해 가능하다.
▲오하드 나하린 MINUS 7 (공연컷) 체어댄스(사진제공=유니버설발레단 홍보팀 Photo by Kyoungjin Kim)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준희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리서울갤러리, 배동신 작품전 개최 (2019-06-18 01:27:50)
2019파다프 홍보대사로 위촉받은 안무가 조하나 (2019-06-17 23:58:12)

성범죄자 게스트하우스·민박...
산림항공본부, 다양한 아이디...
‘섀도우 아레나’ CBT 사전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
‘그랜드체이스’, 신규 월드...
보건복지부, 성희롱·성폭력 ...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