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1월20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30일~1일 제이크 질렌할-톰 홀랜드 역대급 팬이벤트 앞둬!
등록날짜 [ 2019년06월21일 18시48분 ]
 
 

[사진제공= 소니 픽쳐스]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올 여름 극장가를 점령할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주역 톰 홀랜드에 이어 제이크 질렌할까지 내한을 확정, 국내 관객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제공/배급: 소니 픽쳐스 | 감독: 존 왓츠 | 출연: 톰 홀랜드, 사무엘 L. 잭슨, 젠다야, 코비 스멀더스, 존 파브로, 마리사 토메이, 제이크 질렌할 외 | 개봉: 7월 2일]

'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서 MCU의 새로운 얼굴 ‘미스테리오’로 전격 히어로물에 입성하며 전 세계 관객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제이크 질렌할도 톰 홀랜드와 함께 한국 방문을 확정 지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오는 6/30, 7/1 양일간 내한 소식을 알린 제이크 질렌할은 이번 작품에서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로 스파이더맨과 함께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브로크백 마운틴', '나이트 크롤러', '옥자'등 장르를 넘나드는 폭넓은 스펙트럼의 연기를 보여온 그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통해 히어로물 첫 등장,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할리우드 명배우 제이크 질렌할의 색다른 매력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1일까지 양일간 톰 홀랜드와 함께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되는 팬페스트를 포함하여 기자간담회 등을 통해 한국 관객들과 만날 예정으로 더욱 관심을 모은다.

특히 이번 내한은 제이크 질렌할의 첫 공식적인 국내 방문으로 그의 팬들은 물론,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기다려온 국내 관객들에게도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톰 홀랜드에 이어 제이크 질렌할의 내한 확정 소식을 알리며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오는 7월 2일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개봉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레드슈즈', 기상천외한 동화 뒤집기로 이목 집중시켜! (2019-06-24 18:31:47)
장유정 감독 신작 '정직한 후보' 대망의 첫 촬영 돌입! (2019-06-20 09:17:51)

성범죄자 게스트하우스·민박...
산림항공본부, 다양한 아이디...
‘섀도우 아레나’ CBT 사전 ...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
‘그랜드체이스’, 신규 월드...
보건복지부, 성희롱·성폭력 ...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