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스 전투기 F-35A 2대 청주 도착...세찬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7월17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새로운 이야기 담은 확장팩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쇼케이스 마무리!
등록날짜 [ 2019년06월25일 19시55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5일 게임피아와 캡콤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씨네시티에서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예약판매 일정과 아시아판 구매 특전, 게임 콘텐츠에 대한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가 무대에 올라 '아이스본'에 대해 설명, '아이스본'은 '몬스터헌터 월드' 본편이 끝난 뒤 시작되는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확장팩이라고 소개했으며 '바다 건너 극한지'라는 신규 지역에서 이야기가 시작되고, '바다 건너 극한지'는 눈과 얼음으로 뒤덮인 세계로 조사단이 해당 지역에 대한 조사에 나서는 것부터 스토리가 전개된다고 전했다.

또한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은 2인 난이도가 새롭게 추가, 2인 플레이 시작 후 한 명의 접속이 해제될 경우 1인 난이도로 변경돼 이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신규 몬스터에 대한 소개도 이어졌고, 아이스본에서 가장 처음 만나는 몬스터이자 눈을 헤엄치듯 공격하는 동어룡 '브란토도스', 들소 같이 맹렬한 맹우룡 '버프바로', '몬헌 포터블 세컨드 진'에서 처음 등장해 많은 인기를 누렸던 신룡 '나르가쿠르가' , 엄청난 표효와 돌진 공격이 인상적인 굉룡 '티가렉스', 레이기에나 특수 개체인 풍표룡 '얼려 찌르는 레이기에나' 등 대형 몬스터등의 신규 몬스터가 추가된다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은 아시아판 패키지 초회 한정특전으로 스틸북이 제공할 계획이고, 이 패키지를 구입한 유저들에게는 몬스터헌터 아이스본 오리지널 시계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며 “한국 유저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형태로 판매될 것이다. 



또한 제2회 베타테스트는 6월 28일부터 7월 1일까지 일반 유저 대상으로 진행될 것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한국어 버전을 9월 5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탈리온’, 한국 및 중남미 지역 서비스 돌입! (2019-06-26 09:18:20)
‘그랜드체이스’,  ‘500일의 핫 썸머!’ 여름 프로모션 개시! (2019-06-25 14:31:51)

문화재청, 훈민정음 해례본 반...
‘프렌즈타워’ 서비스 1주...
‘보더랜드 3’ 새로운 트레...
‘라테일’, 여름 대규모 ‘...
오버워치,  ‘2019 하계 스포...
코리아세일페스타, 업계 주도...
리니지 리마스터, 신규 클래...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