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22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자, 극장가 시원하게 장악할 2차 포스터 2종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6월25일 20시39분 ]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숨 막히는 전개, 판타지가 더해진 강렬한 액션 볼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올 여름 기대작 '사자'가 폭발적 긴장감을 자아내는 2차 포스터 2종을 최초 공개했다.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017년 여름 극장가를 장악했던 영화 '청년경찰'(565만 명) 김주환 감독과 박서준의 의기투합, 여기에 안성기-우도환까지 대한민국 대표 국민배우와 젊은 피의 조합이 더해져 기대를 모으는 영화 '사자'가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를 예고하는 2차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자' 2차 포스터 2종은 강력한 악을 둘러싼 세 인물의 폭발적 시너지와 팽팽한 긴장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먹구름 아래로 날아다니는 까마귀들의 모습이 긴장감을 자아내는 가운데, 악과 마주한 격투기 챔피언 ‘용후’, 악을 쫓는 구마 사제 ‘안신부’, 악을 퍼뜨리는 검은 주교 ‘지신’의 강렬한 눈빛을 담은 포스터는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한다.

여기에 “악의 편에 설 것인가, 악에 맞설 것인가”라는 카피는 강력한 악을 둘러싼 이들의 대결을 예고하며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기대케 한다.

이어 공개된 포스터는 박서준, 안성기, 우도환의 강렬한 시너지와 함께 ‘용후’의 손을 둘러싼 특별한 힘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원인을 알 수 없는 손의 상처에 깃든 특별한 능력으로 악에 맞서는 ‘용후’는 판타지적 상상력이 더해진 파워풀한 액션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캐릭터를 위해 고난도 액션 연기를 소화한 박서준,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묵직한 존재감의 안성기, 미스터리한 매력의 우도환은 올 여름 가장 새롭고 매력적인 팀워크로 특별한 연기 시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박서준, 안성기, 우도환의 강렬한 비주얼과 폭발적 시너지를 예고하는 2차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사자'는 올 여름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세계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강력한 악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신선한 이야기와 새로운 소재, 차별화된 액션과 볼거리에 매력적인 배우들의 조합이 더해진 2019년 최고 기대작 '사자'는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본드 25, 자메이카 촬영 현장 영상 선보여! (2019-06-26 16:21:24)
'레드슈즈', 기상천외한 동화 뒤집기로 이목 집중시켜! (2019-06-24 18:31:47)

농촌진흥청, 농업과학관서 식...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
에픽게임즈, 19년 언리얼 서밋 ...
‘컴프야2019’, ‘2019 KBO 한국...
농촌진흥청, 고구마 유전체 정...
넷마블문화재단, ‘2019 전국장...
‘NBA NOW‘ 글로벌 구글•애플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