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스 전투기 F-35A 2대 청주 도착...세찬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7월17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검은사막 ‘피의 제단’ 콘텐츠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6월26일 12시00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6일 펄어비스는 강렬한 전투와 모험이 펼쳐지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의 ‘피의 제단’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피의 제단’은 이용자 3명이 파티를 구성해 몬스터를 처치하고 성물을 수호하는 디펜스형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이다.
 
‘피의 제단’의 ‘제 8의 환상’, ‘제 9의 환상’에는 더욱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며 이용자는 임무를 통해 새로운 경험과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가문 당 1회에 한해 도전 과제를 얻게 되며 보상으로 각각 ‘카프라스의 돌 50개’, ‘발크스의 조언 1개’를 얻을 수 있다.
 
실패한 ‘환상’을 재도전할 수 있는 ‘악몽의 파편’도 추가, 이용자는 ‘악몽의 파편’을 소모해 해당 ‘환상’을 재도전 할 수 있으며 ‘악몽의 파편’은 ‘검은 기운의 잔해’ 40개와 ‘기억의 파편’ 1개로 간이 연금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신규 복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이용자는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전투 경험치 증가 주문서’ ‘엘리언의 은총’ ‘건강주스’ 등의 혜택을 받아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검은사막 PC방 버닝’ 이벤트’는 7월 3일까지 연장해 진행하며 PC방 접속 및 누적 시간에 따라 ►매일 30펄 축복받은 전령서 수련의 서 금괴 1KG 200펄 툰그라드 액세서리 무기/의상 프리미엄 세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이용자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새로운 PC방 버닝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발키리 이동기 개선 길드 부대장 권한 상향 캐릭터별 꺼내 둔 탑승물 확인 등 콘텐츠도 개선했다. 펄어비스는 하이델 연회 이후 이용자 피드백을 매주 반영하고 있다.
 
한편, 신규 클래스 ‘샤이’의 글로벌 업데이트가 오늘 진행, 한국 업데이트 이후 1주일 만에 전 세계의 ‘검은사막’ 이용자도 ‘샤이’를 즐길 수 있게 되며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검은사막’의 성공 비결 중 하나는 빠른 글로벌 업데이트이다.
 
6월 8일 시작한 ‘샤이’ 글로벌 사전 등록에도 많은 해외 이용자가 몰렸고, 북미와 유럽에서 샤이 신규 클래스 사전 등록 참가자 수가 역대 최고 수치를 기록했다.
 
고도성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실장은 “직접 서비스 시작 이후 샤이 업데이트까지 검은사막의 이용자가 꾸준히 상승세를 유지 중이고 국내에 이어 해외에서도 신규 클래스 ‘샤이’의 반응이 뜨겁다”며 “국내의 성과가 북미 유럽 등 전 세계 지역에도 이어질 수 있도록 즐길거리와 콘텐츠 업데이트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검은사막 피의 제단과 샤이 글로벌 업데이트,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자료제공= 펄어비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BTS월드’ 26일 저녁 전 세계 176개국 동시 서비스 돌입! (2019-06-26 13:02:38)
‘킹스레이드’ 길드전*파견전투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 선보여 (2019-06-26 11:31:33)

변신, 제작보고회서 무더위 날...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전문 ...
전북지역 국립완주문화재연구...
안중근 의사를 부끄럽게…이...
검은사막 모바일, ‘란’ 업데...
‘제독의함대:세계대전’, 자...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