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1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제 모티브 한 SNG 게임 '게임 오브 에셋' 서비스 돌입!
등록날짜 [ 2019년07월02일 11시25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2일 토마토브이알은 자사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경제 시뮬레이션게임 ‘게임 오브 에셋’(Game Of Asset 아래 ‘GOA)을 지난 1일 오픈 베타 형태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재)전라북도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의 2019 메이크인전북 프로젝트로 선정된 GoA(자산의 게임)는 투자자 입장에서 주식과 펀드, 부동산 등을 운영하는 경제 시뮬레이션게임이다.



유저는 11개의 테마, 55종의 주식 종목을 비롯해 석유, 금, 옥수수 등의 펀드 운용, 상권을 분석해 구매하여 임대수익을 올리는 부동산 거래 등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게임 속에는 종합주가지수(goa지수) 등 실제 자산 운용의 특징 등을 그대로 구현, 투자의 재미를 맛볼 수 있게 했다.



게임 진행에 따라 자신의 이름을 딴 펀드를 운용하여 더욱 막대한 부를 생성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는 투자자를 직접 모집하고 그에 따른 수익률 경쟁을 펼치게 돼 종전 경제 시뮬레이션 게임과는 다른 사실적으로 신선한 재미를 체험할 수 있다.



김한성 토마토브이알 대표는 “GoA는 일반적인 RPG 중심의 모바일 게임과 다른 경제를 주제로 한 SNG(소셜네트워크게임)”이라며 “유저 분들의 의견과 다양한 요소를 추가해 하반기 대규모 업그레이드를 통해 한층 더 재미있고 유용한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출시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 베타 형태로 서비스를 시작하며, 유저들의 의견 및 게임 콘텐츠 보강 등을 거쳐 올해 하반기 글로벌 정식 출시, 현재의 버전은 안드로이드 버전만 선행 오픈 되며, iOS 버전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자료제공= 토마토VR]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NBA® 2K20, 표지 모델 앤서니 데이비스*드웨인 웨이드 선정! (2019-07-02 11:30:02)
‘나이트 온라인’ 서비스 17주년 맞아 기념 이벤트 개시! (2019-07-02 10:40:14)

월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월요일 운세, 8월 19일[음력 7월...
천애명월도, '능운' 선수 2019 ...
“현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
서울남산국악당, 제25회 창무...
뮤지컬 <맘마미아!> 200만 ...
남미 중심국 페루의 관심…“2...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