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스 전투기 F-35A 2대 청주 도착...세찬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7월21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선한 캐스팅 조합 영화'시동' 크랭크업!
등록날짜 [ 2019년07월05일 09시18분 ]
 
 

[사진제공= NEW]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까지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시동'이 지난 6월 27일 모든 촬영을 마치고 크랭크업했다.

시동은 내 멋대로 살고 싶은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과 ‘상필’(정해인)이 내 맘대로 안 되는 세상 밖으로 나와 진짜 어른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평점 9.8을 기록하며 호평 받은 조금산 작가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시동'은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까지 원작과 완벽한 싱크로율의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범죄도시', '신과함께-인과 연' 그리고 최근 '악인전'에 이르기까지 매 작품 강한 존재감으로 흥행을 이끌어온 마동석은 ‘택일’이 일하게 된 장풍반점의 정체불명 주방장 ‘거석이형’으로 분해 머리부터 발 끝까지 인상 깊은 캐릭터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작정 집을 나와 우연히 찾은 장풍반점에서 상상도 못한 이들과 만나게 되는 어설픈 반항아 ‘택일’ 역은 '동주', '그것만이 내 세상', '사바하'에 이르기까지 장르불문 연기 변신을 거듭해온 박정민이 맡아 거칠지만 순수한 매력의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빨리 사회로 나가 돈을 벌고 싶어하는 의욕충만 반항아, ‘택일’의 절친 ‘상필’ 역은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이어 최근 '봄밤'으로 화제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정해인이 맡아 기존 캐릭터와 180도 다른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며, '완벽한 타인'과 'SKY 캐슬'로 전 국민을 사로잡은 배우 염정아가 불 같은 손맛으로 사랑하는 아들 ‘택일’을 키워온 배구선수 출신의 ‘택일 엄마’ 역을 맡아 진하고 유쾌한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특별한 개성, 풍성한 매력의 캐릭터로 분한 배우들의 활기찬 에너지로 가득한 '시동'이 뜨거운 분위기 속 모든 촬영을 무사히 마무리 지었다.

마동석은 “가슴 따뜻하고 재미있는 작품이라 촬영하는 내내 저까지 기분 좋아지는 느낌이었고, 개봉하는 날까지 모두 파이팅 했으면 한다.”, 박정민은 “3개월이 넘는 기간 모든 분들과 아주 재미있게 촬영했고, 이렇게 좋은 현장을 만나게 된 건 정말 행운이었으며 행복하게 촬영한 만큼 관객분들도 따뜻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정해인은 “시간이 빨리 지나간 것 같아 아쉬우면서도 영화가 어떻게 나올까 기대가 크며 모두들 고생 많으셨고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아주 열정 넘치는 '시동'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염정아는 “재미있으면서도 따뜻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영화가 되기를 바라며 곧 찾아뵐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리고 '시동'의 최정열 감독은 “모든 스태프분들, 배우분들과 마지막까지 재미있게, 신나게, 열심히 작업한 만큼 좋은 영화 만들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특별한 캐릭터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와 웃음, 때론 어디론가 도망치고 싶은 우리 모두의 이야기로 공감대를 전할 영화 '시동'은 후반작업을 거쳐 관객들을 찾아갈 것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자, 안성기 구마 사제 ‘안신부’ 싱크로율 100% 완성! (2019-07-05 18:55:18)
봉오동전투, 진심 담은 2차 예고편 선보여! (2019-07-04 13:44:07)

대학로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
2019 예술의전당 가족오페라 <...
수지오페라단 10주년 기념 오...
특별하지만 보통의 연애를 그...
폭염 속 '환벽당'에서 즐기는 ...
목포 '춤추는 바다 분수'-다양...
권칠승, “일부언론, 의도적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