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1월15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자, 안성기 구마 사제 ‘안신부’ 싱크로율 100% 완성!
등록날짜 [ 2019년07월05일 18시55분 ]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숨막히는 전개, 판타지가 더해진 강렬한 액션 볼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올 여름 기대작 '사자'의 안성기가 캐릭터를 위한 남다른 노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박서준을 비롯 안성기, 우도환까지 대한민국 대표 국민배우와 젊은 피의 조합이 더해져 기대를 모으는 영화 '사자'의 안성기가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구마 사제 ‘안신부’로 완벽한 싱크로율을 완성해 기대를 모은다.


올해로 데뷔 62주년을 맞이한 베테랑 배우 안성기가 '사자'에서 악을 쫓는 구마 사제 ‘안신부’ 역을 위해 뜨거운 열정과 노력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며 “대단한 에너지를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다”라며 특별한 애정을 드러낸 안성기는 바티칸에서 파견된 구마 사제 ‘안신부’를 위해 촬영 한두 달 전부터 라틴어 대사를 준비, “하루에도 수십 번씩 라틴어 대사를 되뇌었다”고 전할 만큼 철저한 준비 과정을 통해 라틴어 대사를 완벽히 구현한 안성기에 대해 김주환 감독은 “라틴어 대사를 완벽히 체화하셨다. 현장에서 소름이 돋을 정도였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한층 끌어모은다.

특히 안성기는 지난 제작보고회에서 즉석 제안에도 불구하고 완벽하게 라틴어를 구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강한 신념과 의지로 모든 것을 걸고 구마 의식을 행하는 ‘안신부’를 강렬한 카리스마로 완성한 안성기는 “구마 의식 장면은 감정에 충실하려고 했고, 감정에 걸맞은 행위와 액션을 통해 진지하면서도 힘있게 표현했다”라고 전해 스크린을 압도할 구마 장면에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완벽하게 ‘안신부’를 표현해낸 안성기는 '사자'를 통해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강력한 악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신선한 이야기와 새로운 소재, 차별화된 액션과 볼거리에 매력적인 배우들의 조합이 더해진 2019년 최고 기대작 '사자'는 오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난폭한 기록, 액션템 끝판왕 등장! (2019-07-08 12:35:46)
신선한 캐스팅 조합 영화'시동' 크랭크업! (2019-07-05 09:18:28)

서울 태릉 출현한 멧돼지 포획...
펄어비스, 신작 도깨비 트레일...
‘청년 실업’해결을 위한 법...
크로스파이어X, X019서 신규 게...
‘메이플스토리M’ 캐릭터 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중소기업 온라인수출 활성화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