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스 전투기 F-35A 2대 청주 도착...세찬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7월21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디즈니팝' '라이온 킹' IP 활용한 캐릭터 코스튬*퍼즐 스테이지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7월12일 09시20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2일 선데이토즈가 모바일 퍼즐 게임 ‘디즈니팝’의 신규 업데이트로 디즈니의 ‘라이온 킹’ IP를 활용한 미니 게임과 코스튬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토이 스토리 4’ IP 기반의 코스튬과 캐릭터들을 영화 개봉 전에 공개해 호응을 얻었던 ‘미니 페스티벌’로 ‘라이온 킹’ IP와 캐릭터 코스튬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이용자들은 미니 퍼즐 게임인 ‘미니 페스티벌 – 라이온 킹’을 플레이하며 주인공 심바와 라피키, 품바, 스카 등 인기 캐릭터 6종의 코스튬과 캐릭터들을 만나고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는 세계적인 인기 IP로 새로운 이야기를 선보일 실사 영화 ‘라이온 킹’의 오는 17일 개봉에 앞선 IP 공개라는 점에서 영화와 게임 팬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미니 페스티벌’ 업데이트는 퍼즐 플레이만으로 ‘라이온 킹’ 캐릭터와 코스튬은 물론 게임 아이템이 증정되어 이벤트형 미니 게임의 재미를 전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이정현 PD는 “’디즈니팝’에서 만날 새로운 인기 IP의 코스튬과 콘텐츠를 소개하는 미니 페스티벌에 대한 호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IP와 콘텐츠, 퍼즐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디즈니팝’은 디즈니의 다양한 인기 IP를 활용한 이야기 전개형 모바일 퍼즐 게임으로 지난 4월 출시되어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알라딘’, ‘토이 스토리 4’에 이어 ‘라이온 킹’ IP 등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IP 기반의 400여 개 퍼즐 스테이지를 선보이고 있는 ‘디즈니팝’은 하반기 ‘라이온 킹’ IP를 활용한 대형 업데이트와 아시아권에 글로벌 버전 출시 등의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자료제공= 선데이토즈]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커스피리츠’, 신규 콘텐츠 ‘드래프트 모드’ 선보여! (2019-07-12 09:35:02)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교와 4차산업대비 미래인재 양성 사업 위한 MOU 맺어! (2019-07-12 09:15:32)

대학로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
2019 예술의전당 가족오페라 <...
수지오페라단 10주년 기념 오...
특별하지만 보통의 연애를 그...
폭염 속 '환벽당'에서 즐기는 ...
목포 '춤추는 바다 분수'-다양...
권칠승, “일부언론, 의도적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