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스 전투기 F-35A 2대 청주 도착...세찬 ...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7월17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말레피센트 2, 동화 뛰어넘는 새로운 스토리 메인 예고편 선보여!
등록날짜 [ 2019년07월12일 20시08분 ]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디즈니 최초의 마녀 캐릭터 ‘말레피센트’로 변신해 압도적인 비주얼과 새로운 해석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안젤리나 졸리의 귀환을 알린 영화 '말레피센트 2'가 동화를 뛰어넘는 새로운 스토리가 담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후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감독: 요아킴 뢰닝, 주연: 안젤리나 졸리, 엘르 패닝, 미셸 파이퍼, 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10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말레피센트 2'가 더욱 진화된 캐릭터와 놀라운 스케일이 담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필립 왕자’의 청혼을 받는 ‘오로라 공주’(엘르 패닝)의 행복한 모습으로 시작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녀의 결혼 소식을 접한 ‘말레피센트’(안젤리나 졸리)는 “사랑의 결말이 늘 아름답지 않아”라며 만류하지만 결혼에 대한 뜻이 완고한 오로라 공주와 함께 필립 왕자의 성으로 찾아간다.

필립 왕자의 어머니인 ‘여왕’(미셸 파이퍼)은 “이제 진짜 엄마의 사랑을 받아봐야지. 오늘부터 오로라는 내 아이다”라며 말레피센트로부터 오로라 공주를 빼앗으려 하고 이에 분노한 말레피센트는 “연합이란 없다”며 결혼을 적극 반대한다.

이후 여왕과 말레피센트의 본격적인 싸움이 시작되고 전편보다 더욱 강력해진 말레피센트의 마법과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은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인 안젤리나 졸리와 미셸 파이퍼는 눈빛과 사소한 행동만으로도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예고편의 말미 부상을 당해 추락하는 말레피센트의 모습과 함께 그녀와 비슷한 모습을 한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 동화를 뛰어넘어 새롭게 창조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예고편이 공개된 후 예비 관객들은 “말레피센트님이 돌아오셨다”, “안젤리나 졸리 보러가야해”, “이건 무조건 본다ㅠㅠ 1편도 꿀잼이었는데”, “나 말레피센트 사랑해..난 지금 저러는 거 이해해.. 안젤리나졸리 개이뻐 진짜♡”, “오로라 공주를 둔 두 여왕의 싸움이라니ㅠㅠ대박”, “디즈니 영화중에 말레피센트가 제일 좋아”, “비주얼 미쳤다”, “내 인생영화임 ㅠㅠ 각이다ㅠㅠ 레알” 등 뜨거운 반응을 전해 10월 최고의 기대작 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더욱 진화된 캐릭터와 새로운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말레피센트 2'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덱스터스튜디오, 첫 VR배급작 ‘2018 언리얼 데브 그랜트’ 수상한 '미니월드' 선보여 (2019-07-15 08:59:00)
봉오동 전투, 유해진 캐릭터 스틸 선보여! (2019-07-10 09:20:40)

문화재청, 훈민정음 해례본 반...
‘프렌즈타워’ 서비스 1주...
‘보더랜드 3’ 새로운 트레...
‘라테일’, 여름 대규모 ‘...
오버워치,  ‘2019 하계 스포...
코리아세일페스타, 업계 주도...
리니지 리마스터, 신규 클래...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