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22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게임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사이퍼즈, 8주년 행사서 신규 페어 캐릭터 2종 발표!
등록날짜 [ 2019년07월13일 15시45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13일 서울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넥슨의 온라인게임 '사이퍼즈'가 서비스 8주년을 맞아 유저 300여 명을 대상으로 '4X2=8th'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8년 간 '사이퍼즈'와 관련한 다양한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발표했다.



'4X2=8th'로 명명된 이번 행사는 8주년을 맞아 여름 시즌 사이퍼즈에 신규 페어 캐릭터 2종을 출시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려 온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소식인만큼 네오플 송지형 디렉터가 무대에 올라 환영 능력 보유 캐릭터 2종에 대해 발표를 진행했다.



신규 캐릭터 '엘프리데' 등장! 첫 번째 환영 능력 보유 캐릭터

'엘프리데'는 '사이퍼즈'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환영 능력자로, 원거리에서 적에게 큰 피해를 주는 원거리 공격 역할을 담당한다.


타로카드의 그림을 환영으로 구현하고 활용하면서 전투에 임하는 캐릭터로, '드로스트' 가문에 소속돼 헌터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겉보기에는 부드럽고 유약하며 선해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잔혹함과 냉정함이 숨겨진 인물이다.



전투시 상대의 체력 상태에 따라 피해량이 달라지는 공격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전투의 후반부로 갈수록 더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열 세 번째 타로 아르카나인 '데스' 카드를 활용하는 궁극기 스킬로 먼 거리에 있는 적을 공격할 수 있고, 상대의 체력이 낮을수록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어서 강력한 마무리 일격을 선보인다.


또한 최근 출시된 캐릭터들의 조작 난도가 높았던 것과 달리, '엘프리데'는 쉬운 조작 난도를 선보여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두 번째 환영 능력 보유 캐릭터 '티샤 홀링스워스' 깜짝 공개

'엘프리데'이 영상을 통해 '엘프리데'를 기다리고 있던 인물로 '티샤 홀링스워스'가 첫 모습을 드러냈다.

'티샤'는 '엘프리데'와 함께 예술 학교를 다녔던 인물로, 예술 학교를 설립한 '엘프리데'의 아버지가 미국을 방문했을 당시 자신의 딸과 같은 능력을 지닌 '티샤'를 알아보고 후원하게 되면서, 매우 밀접한 관계를 형성한 설정을 바탕으로 한다.

'사이퍼즈'에서는 '엘프리데' 캐릭터 업데이트 이후 추석 연휴 이전 환영 능력을 소재로 또 다른 플레이 방식과 개성을 보유한 '티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인기 성우들이 참여하는 무대 프로그램, 현장 이벤트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 했다.

특히 올해 더욱 확장된 상금 규모와 오프라인 관람의 재미를 전달하는 '2019 액션토너먼트'의 개막전을 함께 진행, 총 7주간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총 상금 5,000만 원의 확대된 규모와 매주 오프라인에서 즐는 경기 관전, '액션토너먼트'의 강자팀과 신흥 다크호스팀의 흥미 진진한 대결 구도까지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피싱마스터, 기간 한정 ‘신비한 폭포’ 열어! (2019-07-15 09:15:14)
‘블소 토너먼트 2019 코리아’ 본선 관람 티켓 15일 예매 개시! (2019-07-12 15:24:52)

농촌진흥청, 농업과학관서 식...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
에픽게임즈, 19년 언리얼 서밋 ...
‘컴프야2019’, ‘2019 KBO 한국...
농촌진흥청, 고구마 유전체 정...
넷마블문화재단, ‘2019 전국장...
‘NBA NOW‘ 글로벌 구글•애플 ...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