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22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여행·맛집·요리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관광클럽, 전국 회원들 친선 체육대회 열려
등록날짜 [ 2019년07월14일 01시04분 ]
 12일 전라도 광주 송산공원에서
 

▲12일 한국관광클럽은 전라도 광주 송산공원에서 회원들간의 친목을 위한 체육대회가 열렸다.(사진=하성인기자)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12일 (사)한국관광클럽(이사장 이충숙)은 남도맛기행을 겸한 회원들간 친목과 우의를 다지기 위한 단합 체육대회를 전라남도 광주광역시 광산구 송산동에 위치한 송산공원에서 가졌다.

화창한 날씨 속에서 4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 이들은 족구와 계주, 그리고 발 야구를 통해 회원들과의 돈독한 우의와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체육대회를 위해서 대구에서 온 삼성여행사의 김태호 대표는 "최근 관광업계 뿐만이 아니라, 우리 생활 경제 자체가 매우 어려운 때이지만, 이럴때 일수록 관광업계 종사자들이 이런 기회를 통해서 회원들간의 친목은 물론, 정보 교환이 매우 필요한 때"라면서 "여행업의 특성상 타지역과의 협업이 절대적이므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임을 강조했다.
▲한국관광클럽 회원들이 계주 달리기를 하고 있다.(사진=하성인기자)

(사)한국관광클럽은 관광진흥법에 의거 정부에 등록된 여행업체 및 언론사를 정회원으로 하고 있으며, 전국 200여개 여행업체 및 유관기관을 대표하는 2018년 관광관련 단체로는 유일하게 서울시로부터 사단법인 등록을 인가받았다.

 2007년 울산광역시관광협회와의 MOU를 시작으로 회원의 권익 증진과 여행서비스향상 및 공정여행 정착등을 통해 지역경제와 관광산업 발전을 도모하고, 클럽 회원사 각각의 모객력을 높이고, 언론 홍보 활동 등을 통해 질 높은 여행산업의 발전에 힘쓰고 있다.

아울러, 2009년 1월부터는 한국관광대상 시상식을 개최하여 지자체의 관광활성화 의지를 복돋아 왔으며, 겉치레 형식의 팸투어가 아닌 실질적 모객의 역량을 높일 수 있는 방안에 중점을 두고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다.

한국관광클럽은 여행업계에 종사하는 가족들과의 공유와 소통의 공간이 될 것이며, 회원사들의 권익은 물론 여행자의 보호와 도움이 되는 각종 정보를 교환하는 플랫폼의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이들은 체육대회를 마친 뒤, 광주광역시 관광협의회(회장/김동윤) 초청, 남도맛기행 팸투어를 통해 담양, 나주, 목포, 광주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 보았다.
▲(사진=하성인기자)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목포 '춤추는 바다 분수'-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한 여름밤의 레이져 분수 쇼 (2019-07-20 15:34:10)
한국관광클럽-맛과 멋, 예술이 있는 '남도맛기행' 팸투어 떠나~! (2019-07-12 23:46:03)

'앙상블 스타즈', 신규 유닛 ‘...
NEED FOR SPEED HEAT',플스4*엑스박...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KSL)...
농촌진흥청, 농업과학관서 식...
모바일 MMORPG ‘DX: 신 세기의 ...
에픽게임즈, 19년 언리얼 서밋 ...
‘컴프야2019’, ‘2019 KBO 한국...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