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2월0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변신, 제작보고회서 무더위 날려버린 시원한 입담!
등록날짜 [ 2019년07월16일 20시14분 ]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8월 대한민국 관객들에게 극강 공포 체험을 선사할 영화 '변신'이 7월 16일 배성우, 성동일,장영남, 김혜준, 조이현, 김강훈 그리고 김홍선 감독이 참석한 가운데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올 여름 가장 무서운 영화로 존재감을 확실히 했다. (제공/배급: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 제작: ㈜다나크리에이티브 | 감독: 김홍선)

올 여름 극장가를 뒤흔들 극강의 공포 스릴러 영화 '변신'이 전대미문의 공포특급 제작보고회를 열며 8월 21일, 여름 극장가 데뷔를 알렸다.

변신은 1차 예고편과 1차 포스터를 공개하며,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올 여름 가장 무서운 공포 영화로 자리매김한 '변신'의 제작보고회에는 배성우, 성동일, 장영남, 김혜준, 조이현, 김강훈 그리고 김홍선 감독이 모두 참석해 ‘변신 괴담’의 실체를 풀어나갔다.

'변신' 제작보고회의 관전 포인트는 무엇보다 ‘가족 안에 악마가 있다’는 컨셉을 살린 배우들의 스포일러 방지 토크 였다. 행사를 처음 열자마자 사회자의 “악마는 이 안에 있습니까?” 라는 촌철살인 질문에 배성우, 성동일은 “스포일러라 답변할 수 없다”며 재치 있게 응수했다.

첫째 선우 역의 김혜준은 가족으로 변신한 악마와 가족의 차이점에 대해 “악마를 일차적으로 구분하기 매우 어렵다. ‘숨어든다’는 표현이 딱 맞는 것 같다”며 악마가 숨어든 가족의 기이하고 섬뜩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번 영화를 통해 처음으로 공포 장르에 도전한 성동일은 “'변신'은 현실성(리얼리티) 있는 연기에 중점을 뒀다. 가장 현실적인 공포감을 선사하고 싶었다”며 연기 주안점을 전했다.

배성우 역시 최근 이어지고 있는 사제복을 입은 캐릭터 열풍에 대해 “남다른 캐릭터를 표현하겠다는 것 보다 굉장히 현실적인 구마사제이자, 악마가 숨어든 가족의 삼촌에 가깝게 연기하고 싶었다”고 의도를 전했다.

김홍선 감독은 “'변신'의 신의 한 수는 배우들의 연기로, 배우들의 시나리오 해석력이 정말 신의 한 수 였다”며 베테랑 배우들과 신인 배우들의 조화로운 앙상블을 예고했다.

<변신>의 타이틀 롤인 배성우의 다짐도 들어볼 수 있었으며 배성우는 “부담감이 앞섰지만 '변신'은 가족들과 같이 호흡은 맞춰 가는 작품이다. 가족의 이야기답게 모든 배우의 분량이 잘 어우러지는 영화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신인 배우들의 깨알 이벤트도 눈길을 끌었고, 이날 ‘변신왕’으로 뽑힌 가족의 막내 우종 역할의 김강훈은 수상 세레모니로 희로애락을 한 컷에 담은 표정을 선사하며 장내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여기에 배성우도 사회자의 요구에 절제된 희로애락 표정을 보여주며, '변신' 배우들 만의 차원 높은 유머를 선사하기도 했다.

'변신'팀의 최연장자 성동일은 행사 말미에 참석한 언론매체에 큰 절을 올리자고 제안하며, 단단한 팀워크를 선보이기도 했다.

여기에 공포 조명 포토타임까지 더해지며 참석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 <변신>은 올여름 볼만한 공포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단비가 되어줄 것으로 보인다.

영화 '변신'은 사람의 모습으로 변신하는 악마가 가족 안에 숨어들며 벌어지는 기이하고 섬뜩한 사건을 그린 공포스릴러. 전에 없던 신선한 설정과 배우들의 빈틈없는 연기가 만난 영화 '변신'은 2019년 8월 21일 새로운 체험형 공포스릴러를 보여줄 것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엑시트, 흔한 재난영화 진부함에서 완벽하게 탈출한 세 가지 포인트! (2019-07-17 08:41:55)
새로운 공포 영화 '암전', 내면의 공포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 선보여! (2019-07-15 18:26:29)

엘소드, 챔피언스 리그 한국팀...
목포시, 1천만 관광객 유치를 ...
토요일 띠별로 보는 주간운세 ...
운세, 12월 7일 [음력 11월 11일] ...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가디...
산림청, ‘12월 추천 국유림 명...
CFS 2019, 그랜드 파이널 7일 개...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