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18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문화·라이프 > 문화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뮤지컬 '맘마미아' 신나는 음악과 함께 3년만의 귀환.!
등록날짜 [ 2019년07월17일 10시03분 ]
 9월 14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지중해의 낭만을
 

▲3년만에 다시 무대에 오른 맘마미아의 프레스콜이 16일 LG아트센터에서 열린 가운데 배우들이 Money money, money'를 열창하고 있다.(사진=하성인기자)

[더코리아뉴스] 하성인 기자 = 그룹 '아바(ABBA)'의 신나는 노래에 지중해 그리스 해변의 풍광이 더해진 뮤지컬 '맘마미아'가 3년만에 다시 무대에 올랐다.

16일 오후 서울 강남 LG아트센터에서는 '맘마미아!'(연출 폴 게링턴) 프레스콜이 열린 가운데, 배우 최정원 신영숙 남경주 김정민 이현우 홍지민 박준면 루나가 참석해 하이라이트 시연과 함께 작품에 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영화로도 제작되어 흥행에 성공한 뮤지컬 '맘마미아!'는 그리스의 한 섬에서 모텔을 운영하는 도나의 딸 소피가 자신의 결혼식을 앞두고 엄마의 옛 애인들을 초대해 친아버지를 찾아내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70년대를 주름잡은 스웨덴 출신의 세계적인 밴드 아바(ABBA)의 22개 히트곡으로 꾸며져 지난 1999년 초연 후 올해로서 20년 동안 변함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뮤지컬이다.
▲도나 역의 신영숙, 타냐의 김영주 로지의 박준면 등과 앙상블이 노래하고 있다(사진=하성인기자)

3년전 2016년 공연에 출연했던 최정원, 신영숙, 홍지민 등은 이번 시즌에서도 다시 무대에 서는 만큼, 캐릭터를 향한 그들의 애정이 남다른 만큼 프레스콜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

도나 역을 맡은 최정원은 모든 작품을 '자식'이라고 표현한 가운데, "'맘마미아!' 역시 산고의 고통을 이겨내고 태어난 자식"이라며 "올해는 조금 더 다른 도나의 모습으로 다가갈 것 같다"고 했으며, 신영숙에게 도나 캐릭터는 도전과도 같은 존재였다. 그는 "'맘마미아!'의 도나 역은 그간 내가 맡았던 역할 중 어려운 것으로 손꼽힌다"며 "베테랑들도 긴장할 정도로 호흡을 맞춰야 하는 것들이 많았다"고 연습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3년 전보다 깊이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타냐 역으로 무대에 오르는 홍지민은 "'다이어트는 성공했지만 배역 하나를 잃었겠다'며 상실감을 느꼈는데 '맘마미아!'의 재공연 소식과 함께 오디션 제안을 해주시더라. 다행히 합격했다"며 '맘마미아!'로 다시 돌아오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소피의 결혼식에 초대된 3남자가 'Thank you for the music'을 노래하고 있다(사진=하성인기자)

오랜 시간 '맘마미아!'와 함께 해온 성기윤은 "배우라는 이름을 달고 산지 30년이 다 돼 간다. 그 중의 반을 '맘마미아!'와 함께 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평소 도전하는 것을 좋아한다. '맘마미아!'에서 해리를 만나 더 즐겁게 작업할 수 있었다"며 맡은 캐릭터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낸 가운데, 동료들로 부터 박수 갈채를 받기도 했다.
▲해리 역을 맡아 맘마미아에 출연하게된 가수 김현우(사진=하성인기자)

 이번 시즌에 처음으로 출연하게 된 이현우는 해리 역을 맡아 "'같이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맘마미아!'가 큰 틀에서 변하는 것은 아니다"면서도 "굳이 안 해도 되는 내용들은 덜어내고 담백하게 담아냈다. 스토리 위주, 드라마 위주의 작품으로 담아내려고 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오히려 극에 집중하게 되더라"고 했다.

로지 역을 맡은 박준면 역시 "제게 맞는 로지 역할을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며 "목소리를 어리게 내거나 나이가 있는 것처럼 하지 않고, 실제 내 목소리를 낼 수 있다"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맘마미아!'는 7월 14일부터 9월 14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16일 전 출연진들이 참석한 프레스콜에서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하성인기자)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하성인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선과 악을 다룬 오컬트 영화 '사자' 개봉 (2019-07-24 00:36:07)
제4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화려하게 막 올려 (2019-07-11 23:01:19)

천애명월도, '능운' 선수 2019 ...
“현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
서울남산국악당, 제25회 창무...
뮤지컬 <맘마미아!> 200만 ...
남미 중심국 페루의 관심…“2...
남미시장으로 진출하는 한국...
날씨, 휴일 맑고 찜통더위 주...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