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백색국가 제외 경제전쟁 선포, 대통...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1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무간도” 한국의 유덕화, 양조위 찾아…아시아 3개국을 투어 대장정에 600:1의 경쟁률!
등록날짜 [ 2019년07월23일 12시38분 ]
 
 

2020년 초연될 뮤지컬 <무간도>(제작 ㈜신스웨이브) 주요 배역 및 앙상블의 오디션


[더코리아뉴스]
조현상 기자 = 2020년 초연될 뮤지컬 <무간도>(제작 ㈜신스웨이브)가 주요 배역 및 앙상블의 오디션을 개최했다.

이번 오디션은 지난 15, 16일 양일간 남녀배우들의 오디션을 마무리했다. 600명이 넘는 지원자들이 오디션에 참여하여 열띤 경쟁을 벌인 결과, 오늘 오후 6시 그 최종 결과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들 뛰어난 기량과 매력에 젊은 시절 유덕화, 양조위 연상!
뮤지컬 관계자들도 캐스팅에 관심!

2020년 초 아시아 3개국 투어를 목표로 제작중인 뮤지컬 <무간도>는 주조연 및 앙상블 전 배역을 선발하는 오디션을 진행했다. 노래, 연기, 춤 등 재능을 가진 만 19세 이상의 성인 누구나 지원할 수 있었던 이번 오디션에서는 창작뮤지컬임에도 불구하고 600명이 넘는 참가자들이 지원, 뮤지컬 <무간도>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짐작할 수 있었다. 

특히 그 어떤 작품 보다도 뛰어난 기량과 수려한 외모로 마치 <무간도>의 극중 영인과 건명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게 했던 배우들을 연상케 해 심사위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는 관계자의 말이다. 주인공 영인과 건명은 물론 젊은 시절 영인과 건명에 어떤 배우가 무대에 설 것인지 관계자들까지도 주목하고 있다.
 
느와르 대표작 답게 무술, 아크로바틱 등 장기소개한 배우 다수
중견 배우들까지 대거 참여 눈길! 심사위원 만족감 높아!
 
신스웨이브에 따르며 뮤지컬 <무간도> 오디션에는 글로벌 프로젝트니 만큼 연령, 성별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경력의 배우들이 지원하여 심사위원들의 만족감을 더했다. 

특히 느와르 장르 대표작답게 무술과 아크로바틱을 보여준 다수의 참가자들은 물론, 해외 투어 공연에 매력을 느껴 지원한 참가자들, 또한 영화에 향수를 가지고 있는 중견 배우들까지 대거 참여하여 그 어떤 작품보다 풍성한 오디션 현장이었다.

이 때문에 심사위원들도 입을 모아 지원자들에 대한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며 좋은 결과로 다시 만나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22일(월) 오후 6시, 뮤지컬 <무간도>의 대장정과 함께할 정예의 군단은 ㈜신스웨이브 공식 홈페이지(http://www.shinswave.com)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뮤지컬 <무간도>는 연내 트라이아웃을 거쳐 내년초 정식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조현상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심재철, 한은 외환운용실적 공개해야…개정안 발의 (2019-07-23 12:48:14)
문 대통령, 일본산 불매운동 내수 진작 기회로…'광주 세계수영선수권 대회'에도 관심부탁 (2019-07-23 12:20:05)

'히어로칸타레' 노블레스 스...
조달청, 융·복합 상품 구매 전...
‘검은달’ 문파 일러스트 선...
카카오 PC방 배틀: 경기편 오프...
‘미르의 전설2 어게인’ CBT ...
농촌진흥청, 사과*배 수확 앞...
에픽게임즈, ‘썸머 레벨 UP 가...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