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H 소형무장헬기 시범비행 ”서울 ADEX 2019...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2월10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영화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트위터로 보내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그것: 두 번째 이야기’ 페니와이즈 등장!
등록날짜 [ 2019년08월02일 17시37분 ]
 
 

[사진제공=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더코리아뉴스] 배순민 기자 = 9월 개봉하는 역대 최고 공포 흥행작 ‘그것: 두 번째 이야기’가 코믹콘 행사에서 최고의 인기를 모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명했다.

‘그것: 두 번째 이야기’가 2일부터 시작된 코믹콘 서울 행사에 등장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고, 행사장 내 설치된 홍보 부스에 인파가 장사진을 이뤄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것: 두 번째 이야기’ 홍보 부스에는 영화와 관련된 이미지와 영화 영상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영화의 상징물인 풍선 장식이 시선을 잡아 끄는 가운데, 풍선 터트리기 게임을 통해 핀버튼과 티셔츠, 영화 포스터 등 오리지널 경품까지 증정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것’ 페니와이즈까지 방문하는 등 코믹콘 내 최고의 관심을 이끌며 영화까지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그것: 두 번째 이야기’는 27년 만에 아이들이 사라지는 마을 ‘데리’에 또다시 나타난 그것과 돌아온 루저 클럽의 마지막 결전을 그린다.

제임스 맥어보이와 제시카 차스테인부터 빌 헤이더, 제이 라이언, 제임스 랜슨, 이사야 무스타파, 앤디 빈 등 연기파 배우들이 어른이 된 루저 클럽을 결성해 전편의 어린이 배우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선보인다.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페니와이즈 빌 스카스가드, 칸 영화제 심사위원 대상을 수상한 감독이자 배우인 자비에 돌란까지 합류했다.

특히 이번 영화는 ‘그것’의 실체와 함께 ‘그것’의 마지막을 예고하고 있어 더욱 궁금증을 더하며 페니와이즈는 삐에로의 모습뿐만 아니라 사냥감이 된 아이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으로 나타나 공포에 잔뜩 질리게 만든 후 잡아먹기 때문에 이번 영화에서도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한다.

인간의 공포심과 폭력성 등 악한 감정에서 힘을 얻는 절대적인 존재이지만, 긍정적인 감정에 약해 페니와이즈의 악행을 끝내려는 루저 클럽의 강한 의지에 치명적인 약점을 드러낸다.

‘그것: 두 번째 이야기’의 전편인 ‘그것’은 제작비 20배에 달하는 월드와이드 7억 달러, 한화로 8,251억 원이 넘는 흥행을 기록하며 할리우드 박스오피스 역대 R등급 공포영화 1위, 슈퍼내추럴 공포영화 1위, 스티븐 킹 원작 영화 흥행 1위를 기록했다.

스티븐 킹의 원작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할리우드 톱스타 군단으로 이뤄진 막강한 캐스팅 라인, 여기에 가장 두려워하는 모습으로 나타나는 ‘그것’ 페니와이즈를 위시한 공포의 모든 룰을 깬 재미있는 공포영화로서의 면모는 이제껏 보지 못한 색다름으로 공포 장르의 영역을 더욱 확장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올려 0 내려 0
배순민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미투데이로 보내기 요즘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타짜: 원 아이드 잭, ‘까치’ ‘영미’ ‘권원장’ 캐릭터 스틸 선보여! (2019-08-05 19:11:31)
분노의 질주: 홉스&쇼, 바네사 커비 MI6 독보적인 에이스 변신! (2019-07-30 08:40:55)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
‘FIFA 온라인 4’, ‘EACC WINTER 2...
국토부, 환경부와 국토계획·...
2K, 새로운 개발 스튜디오 ‘클...
넷마블, ‘제 15회 다리어워드...
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 4.24 ...
LoveR, 패키지 제품 11일부터 예...

최신뉴스